EBS '생방송 뭐든지 해결단' 첫방송·MBC에브리원 신규 프로 기념 이벤트

▲ '검은 태양' 하이라이트 방송 = MBC TV는 4일 오후 5시 금토극 '검은 태양'의 하이라이트를 편집한 스페셜 편 '검은 태양: 데이라이트'를 선보인다.

[방송소식] '검은 태양' 하이라이트 방송
곳곳에 숨은 복선과 예상을 뛰어넘는 반전, 한국형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를 표방하는 만큼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드는 주요 장면을 한 편의 영화처럼 만나볼 기회다.

남궁민이 주연으로 나선 '검은 태양'은 시청률 8%대를 유지하며 무거운 장르와 소재에도 인기를 얻고 있다.

▲ EBS '생방송 뭐든지 해결단' 첫방송 = EBS 1TV는 4일부터 평일 오후 6시 신규 프로그램 '생방송 뭐든지 해결단'을 선보인다.

[방송소식] '검은 태양' 하이라이트 방송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와 '생방송 방과후 듄듄'을 이을 이 프로그램은 생방송의 특성을 반영, 애플리케이션(앱) 활용으로 시청자와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한 게 특징이다.

요일별로 역사적 이슈를 다루는 퀴즈, 초등학생이 겪는 다양한 고민 상담, 운동법 소개, 과학 지식 탐구, 생생한 직업 현장 탐구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 MBC에브리원 신규 프로 기념 이벤트 = MBC에브리원은 '떡볶이집 그 오빠', '끝내주는 연애', '브래드PT&GYM캐리' 등 3편의 신규 오리지널 예능 출범을 기념해 시청자 이벤트를 시행한다.

[방송소식] '검은 태양' 하이라이트 방송
각 프로그램의 본방송 시청 화면을 찍어 '#9876'(유료 100원)으로 문자를 보내면 응모되며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삼성 Z플립, 애플 에어팟 프로 등 풍성한 경품을 준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