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까사, 원목가구 전문…내구성·디자인 강점
혜영인까사의 인까사가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가구(원목가구) 부문에서 1위에 올랐다.

인까사는 혜영인까사의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다. 국내 최고 품질의 원목과 긴 업력을 토대로 구축한 우수한 기술력, 원목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양질의 원목가구를 제작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면서 수상의 쾌거를 안았다.

혜영인까사는 ‘대한민국 1등 원목가구’ 생산 기업으로 통한다. 숨 쉬는 가구, 소비자 곁에서 오랜 시간 함께 할 수 있는 가구를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인까사의 대표 제품 중 하나는 다양한 크기의 침대다. 소파, 식탁, 장롱 등 만드는 제품군도 다양하다. 모든 제품은 내구성이 높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뿐 아니라 디자인에도 신경쓰고 있다. 홈 인테리어의 품격을 한층 높이는 모던한 디자인을 반영하고 있다.

백화점에서 선보이고 있는 ‘제니스’ 시리즈는 일반 목재보다 강도가 높아 흠집이 잘 나지 않는다. 같은 두께의 다른 목재보다 묵직한 느낌을 주는 러버우드(고무나무)로 제작하고 있다. ‘위너스’ 시리즈는 다른 가구와의 조화에 초점을 맞췄다. 집안 어느 곳에 배치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린다.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에도 도움되도록 디자인했다.

인까사는 러버우드와 애쉬우드(물푸레나무), 오크우드로 제품을 만든다. 러버우드는 습기에 강해 시간이 지나도 뒤틀림이 적다. 애쉬우드는 결이 선명하고 아름답다. 실내 습도를 조절하고 곰팡이 서식을 억제하는 데 도움된다.

인까사는 전국에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에서도 가구를 체험할 수 있다. 온라인 구매 고객을 위해 가죽 샘플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누구나 만족할 만한 고품질 가구를 선보여 국내 가구 업계의 트렌드를 이끌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현 기자 bluesk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