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하임, 에어프라이어·원적외선쿠커 등 제품 다양
에쎄르의 베스트하임이 ‘2021 고객만족브랜드대상’ 주방가전(소형가전)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베스트하임은 ‘가장 좋은 집’이란 의미를 담은 주방·생활 가전 브랜드다. 고객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주방·생활 가전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베스트하임의 대표 제품은 공기 순환 방식의 대용량 에어프라이어다. 열선을 통해 최대 200도까지 달궈진 공기가 대류반사판을 통해 기기 안에서 골고루 순환하는 방식이다. 뜨거운 공기가 제품 뒷면의 통풍구로 빠져나가면서 음식이 눅눅해지는 것을 방지한다.

세척으로 더러워진 물을 깨끗한 물과 분리하는 리클린 오수분리 청소기도 선보이고 있다.

세척한 물이 아래통으로 떨어져 걸레와 접촉하지 않는 구조다. 걸레를 세척한 뒤 가볍게 위로 들어 올리면 탈수 모드로 변환하는 것도 장점이다. 걸레를 위아래로 움직이면 기기가 자동으로 회전하며 탈수가 진행된다. 상하좌우로 180도 조절 가능한 밀대봉으로 틈새 청소도 가능하다.

변기의 각종 균을 최대 99.9% 제거하는 안심변기 살균기도 유명하다. 변기 뚜껑을 닫아놓은 상태에서 6시간마다 자동으로 살균하는 장치다. 살균 시간은 1분가량이다.

원적외선쿠커도 출시를 앞뒀다. 원적외선쿠커는 원적외선을 방출해 음식을 만들 때 영양소 파괴가 적고 골고루 익혀진다. 100% 세라믹 재질로 제작돼 오랜 시간 사용해도 코팅이 벗겨질 염려가 없어 안전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찜, 죽, 밥 등 8가지 퀵메뉴 버튼이 있어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메뉴도 누룽지부터 청국장, 수육, 요플레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베스트하임 관계자는 “좋은 제품을 위해 노력하는 임직원과 좋은 제품을 알아봐 주는 고객들 덕분에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제품 개발에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허세민 기자 se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