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팬들에게 애장품을 선물하며 1억 뷰 공약을 지켰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 오후 8시 위클리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After School(애프터 스쿨)’ 뮤직비디오 1억 뷰 공약 이행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클리 멤버들은 ‘After School’ 뮤직비디오 1억 뷰를 기념해 바이올린부터 향수와 직접 만든 비즈 팔찌, 립밤과 명찰, 직접 만든 드림캐쳐, 캔들, 캐릭터 쿠션 등 각자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는 애장품을 팬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위클리는 애장품에 얽힌 추억을 이야기하고 함께 전할 소소한 덤을 챙기는 등 선물 전달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하는 데 이어, 팬들과의 만남에 한껏 들뜬 모습을 보여 미소를 자아냈다.
애장품 나눔은 위클리와 팬 모두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이뤄졌다. 팬들에게 직접 애장품을 전달한 후 위클리는 “저희의 애장품을 직접 만나서 데일리(공식 팬클럽명)들에게 전달할 수 있어 너무 행복했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무조건적인 소비보다 이렇게 나눔을 하는 것이 환경에도 더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요. 여러분도 많이 이용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친환경돌’다운 뜻깊은 환경 보호 메시지까지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위클리는 지난해 데뷔와 동시에 각종 연말 시상식에서 ‘신인상 6관왕’을 차지해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8월 미니 4집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3개국 1위, 10개국 톱10에 진입,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