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킹’ NCT 127, 음악방송 출격…치명적인 매력의 ‘Favorite’ 무대 선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CT 127(엔시티 127)이 음악방송에 출격해 치명적인 매력을 선보인다.
NCT 127은 10월 28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9일 KBS2 ‘뮤직뱅크’, 30일 MBC ‘쇼! 음악중심’, 3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정규 3집 리패키지 타이틀 곡 ‘Favorite (Vampire)’(페이보릿) 무대를 펼칠 예정이어서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특히 신곡 ‘Favorite (Vampire)’이 비극적인 사랑의 끝에서도 상대만이 나의 전부라는 드라마틱한 내용을 담은 R&B 팝 댄스 곡인 만큼, 퍼포먼스 역시 가사에 맞춰 사랑의 극적인 감정을 형상화한 안무, 짜임새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대형의 변화, 절도 있고 파워풀한 군무 등이 어우러져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애절하고 벅찬 감성이 느껴지는 타이틀 곡 ‘Favorite (Vampire)’을 비롯해 멤버 태용과 마크가 랩메이킹에 참여한 감각적인 분위기의 ‘Love On The Floor’(러브 온 더 플로어), 스윗한 러브송 ‘Pilot’(파일럿) 등 사랑을 테마로 한 신곡 3곡이 추가된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어, NCT 127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CT 127은 10월 27일 낮 12시에 방송되는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출연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