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이래 사상 최대 순이익 달성 기대!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우리 정부 K-반도체 전략 발표!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민간기업 10년간 510조원 투자!
# 올해 창사이래 사상 최대 순이익 달성 기대!
반도체 바이오 수소경제 그리고 실적 겸비한 황금주 찾았다!
‘이엔드디’는 2차전지 핵심 기술로 시장에 발빠르게 진출해 재작년 흑자전환과 함께 1000원대이던 주가가 올해초 4만원대까지 40배 상승하는 괴력을 보였고
‘필룩스’는 LED조명 전문 업체로 미국의 면역항암 신약 개발회사를 인수해, 바이오 시장에 진출하면서 2천원대 주가가 2만8천대까지 1000% 대세 상승이 나왔다.
오늘 종목은 삼성전자가 선택한 국내 유일의 반도체 핵심 소재, 부품기업으로 올해 창사이래 사상 최대인 400억대 순이익 달성이 기대되고 있다.
여기에 암 진단 세계최초 기술보유 기업을 인수해 20조원대 바이오 시장까지 진출한 시장에 철저히 숨겨진 종목으로 끝까지 집중해보시기 바란다.
공략주] 최근 반도체 품귀현상과 수요 급증으로 반도체 슈퍼사이클이 전망되며,
삼성전자 SK하이닉스를 필두로 하는 대규모 투자와 우리 정부는 K-반도체 전략 발표하며 전폭적인 지원을 천명하고 있다.
삼성전자가 직접 투자한 국내 작은 기업이 국내에서 유일한 반도체 핵심부품을 생산하고 있는데
국내에는 경쟁기업이 없어 사실상 시장을 독식하며 올해 2분기 사상 최대 매출과 이익을 달성했고,
올해에는 코스닥기업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창사이래 사상 최대 매출과 사상 최대인 400억대 순이익 달성이 기대되고 있다.
특히 반도체 수요 증가를 예상에, 작년 대규모 공장 증설을 했지만 늘어나는 수요 폭증에 대비해, 올해에도 대규모 추가 증설까지 계획하고 있다.
반도체 핵심부품을 생산하며 올해 창사이래 사상최대 400억대 순이익 달성이 기대되고 있는데. 이건 시작에 불과하다.
IT기업이 바이오기업 인수로 바이오 시장에 진출하며, 주가급등을 보인 필룩스처럼
오늘 종목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암 진단관련 세계 최초 기술 보유기업 인수를 진행하며 시장에 전격 진출했다.
이 인수기업은 손정의 회장의 소프트뱅크가 투자했을 만큼 그 성장성을 인정받았고 호주, 유럽 인증을 획득하며 20조원대 글로벌 암진단 시장 잠식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국내최초로 연료전지 양산시설을 준공하며 수소경재 재료까지 품었다.
이런 상황에서, 정보 빠른 외국인은 150만주 넘게 매집했고, 기관은 200만주에 육박하는 물량을 매집하는 등, 바닥권 돌파를 강하게 시도하고 있다.
지금 3중바닥 맥점자리에서 바로 확인해 두시기 바란다.
반도체와 바이오 재료, 3박자를 겸비한 황금주를 아래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060 – 800 – 4300 → 1번 선택 후 715번 (30초 당 2000원, 부가세 별도)
– 외국인 150만주, 기관 200만주 육박 쌍끌이 매집! [종목확인클릭(링크)
<추천핵심포인트>
–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민간기업 10년간 510조원 투자!
– 암 진단관련 세계 최초 기술 보유기업 인수
– 창사이래 사상 최대 400억대 순이익 달성 기대!
– 수소경제 재료 품었다!
[관련종목]
효성오앤비/야스/바이젠셀/대유/조일알미늄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