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MLE 크림’ 출시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피부장벽의 기능을 회복하여 가려움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 인증 완료
아토팜이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한정판 MLE크림’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피부장벽 기술 MLE®을 형상화한 패턴을 패키지 전면에 적용했으며, 기존 160ml 대용량 대비 25% 커진 200ml 사이즈로 보습이 필요한 겨울철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튜브 타입 용기에 담아 아토팜 MLE 크림 고유의 ‘보습 보호 효과’ 및 ‘발림성’은 유지하면서, 사용성과 휴대성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MLE크림’은 실제 건강한 피부의 성분과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독자 개발 MLE® 제형이 피부보호막을 형성해 민감한 아이 피부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꿔주어 피부 건조함과 민감함 완화에 도움을 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지난 10월 진행한 리뉴얼을 통해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인 ‘오메가 세라마이드’[1]와 피지 세포에서 지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리피모이드’[2] 성분을 새로 적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피부장벽 강화 효과와 보습•보호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였다. 탄탄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 피부장벽 개선을 위한 객관적인 효과 데이터를 입증하면서 국내외 화장품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피부장벽 관련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완료하였다.
또한, 48시간 보습력 지속 효과, 피부 겉 · 속 보습 개선, 건조로 인한 일시적 가려움 완화 효과를 비롯한 총 9가지 임상 시험테스트를 거쳐 보습과 피부 장벽에 관련된 제품효과를 입증했다. 건강한 피부와 유사한 pH약산성 제형으로 아기의 피부 pH를 보호하는 동시에 순한 보습 효과를 주며, 10가지 유해 의심 성분 배제 및 EWG 안전(1-2)등급 안심 전성분으로 민감 피부와 신생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아토팜은 한정판 제품 론칭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일까지 한정판 MLE 크림 단품 혹은 세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공식몰 ‘네오팜샵’에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선정을 통해 삼성비스포크 공기청정기, 아토팜 판테놀 로션 정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정판 MLE 크림’ 구매와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