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엄마와 아기를 위한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 출시
매일유업(대표 : 김선희)의 임신·수유부 전문 브랜드 맘스 앱솔루트가 엄마와 아기의 비타민D 보충을 위한 신제품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을 출시했다.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은 임신을 준비할 때부터 임신 중, 출산 이후 수유기까지 꼭 필요한 영양소인 비타민D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액상 형태의 영양제다. 한 방울만으로 엄마와 아기 모두 비타민D 일일권장량 10μg*을 100% 충족할 수 있다.

미국소아과학회(AAP) 기준 유아 비타민D 섭취권장량 10μg(400IU)

매일유업은 엄마와 아기를 위해, 꼼꼼히 엄선한 원료로 체내 흡수율에도 신경 썼다. 체내 흡수율이 좋은 스위스산 프리미엄 활성형 비타민D3을 사용했고, 향료와 착색료는 첨가하지 않았다. 특히 비타민D 원료는 세계 최초로 비타민C 원료를 개발한 글로벌 기업 DSM의 프리미엄 비타민D3이다. 또한 액상 형태의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유로드러퍼 패키지를 적용했다. 유로드러퍼 패키지는 액체가 한 방울씩 천천히 떨어지게 해, 정량 섭취를 돕고 제품의 산화와 오염은 방지한다.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와 소셜 커머스 사이트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후기 이벤트를 벌인다. 제품 구매 후 개인 SNS에 제품 사용 후기를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임신수유부와 아기를 위한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앱솔루트 인스타그램(@maeil_absilu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임신부와 영유아일수록 외출을 꺼리시는데, 햇빛을 통한 비타민D 합성이 어려운 만큼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 한 방울로 비타민D 일일권장량을 100% 섭취해보시기 바란다. 맘스 앱솔루트 비타민D 드롭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고, 엄마와 아기가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임신·수유부뿐 아니라 온가족이 모두 섭취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다”고 전했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 뼈의 형성과 유지를 돕는다. 지난 15일 진행된 2021 한국영양학회 국제학술대회에서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산모와 아이 모두의 건강을 위해 임신 및 모유 수유 기간 동안 비타민D를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임신기에는 비타민D와 포화지방 등의 영양소를 적절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