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국 비타민하우스(주) 대표이사, 글로벌캠퍼스 41주년 HUFS Award 수상
"지난해 코로나19로 축소된 글로벌캠퍼스 개교 40주년 기념하며
11월 10일 글로벌캠퍼스 백년관에서 글로벌캠퍼스 41주년 기념식 개최"
김상국 비타민하우스(주) 대표이사는 국내 최초 숍인숍 시스템, 상담영양사 제도, 맞춤형 비타민 개발 등 좋은 제품과 창의적 마케팅으로 비타민하우스를 성장시키고, 설립 20년 만에 (국내 기술력으로) 제조부터 유통까지 책임지는 대한민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도약시켜 한국외대의 명예를 높인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날 개교기념식 행사는 외대상 시상식 외, 한국외대 개교 67주년, 그리고 글로벌캠퍼스 41주년을 맞이하여 학교의 발전상과 발자취를 돌아보는 영상 상영, 글로벌캠퍼스의 역사를 되돌아보는 기획전시전 개최, 각국의 특색을 담은 글로벌캠퍼스 학생들의 전통 민속 춤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글로벌캠퍼스 41주년을 기념하는 기념우표를 제작하여 구성원들에게 역사와 자긍심을 고취할 계획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며 성장해온 글로벌캠퍼스 개교 41주년을 기념하며 용인동부경찰서 모현파출소, 용인소방서 모현119 안전센터, 한국외대 소비자생활협동조합에 감사패, 공로패를 수여한다. 한국외대 글로벌캠퍼스는 향후 대학이 위치한 모현읍을 캠퍼스 타운으로 조성하여 세계인의 거리로 조성할 계획임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