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영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위아영 /사진=엠와이뮤직 제공
남성 2인조 밴드 위아영(WeAreYoung)이 행복한 두근거림으로 가득한 신곡을 발표한다.

위아영(김경민, 구기훈)은 오는 17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너로 가득한 하루'를 발매한다.

'너로 가득한 하루'는 지난 9월 발표한 '너를 위해' 이후 위아영이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감성적이면서도 밝은 분위기의 멜로디 및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위아영이 직접 작사·작곡한 이번 싱글은 누군가를 통해서 행복을 느끼고, 하루가 그 사람으로 가득한 날들, 그때만 느낄 수 있는 행복한 두근거림을 노래했다.

특히 '이른 아침 눈을 떴는데 나도 모를 미소를 입가에 짓네 / 배게 속에 얼굴 묻고 웃어 꿈이라면 지금 이대로 멈춰' 등의 가사가 리스너들에게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위아영은 2017년 데뷔 후 '알아', '그래 그러자', '귀띔' 등 청춘의 사랑 이야기를 담은 노래들로 사랑을 받았다. 2017 신한카드 루키 대상, 2017 마틴 콘테스트 은상, 2018 뷰티풀 민트 라이프 최고의 루키상을 수상했으며 국내 대표 뮤지션 육성사업 '뮤즈온 2021' 뮤지션에도 선정되는 등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2인조 밴드로 호평받고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