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통령 후보 며느리는 어떨까…심상정 '워맨스가 필요해' 출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
    '워맨스가 필요해' 출연, 일상 공개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사진=SBS '워맨스가 필요해'
    심상정 정의당 대선 후보/사진=SBS '워맨스가 필요해'
    심상정 정의당 대선후보가 여성 정치인으로서의 일상 뿐 아니라 며느리, 아내의 면모를 공개한다.

    22일 SBS '워맨스가 필요해' 측은 "심상정 후보가 프로그램에 전격 출연한다"고 밝혔다.

    4선 중진의 21대 국회의원이자, 최근 정의당 대선후보로 선출되며 화제가 된 심 후보는 국내 대표적인 여성 정치인 중 한 명이다.

    제작진은 "심 후보는 '워맨스가 필요해'에서 같은 당 의원들보다 더 끈끈한 애정을 선보이는 '며느리 워맨스'를 펼칠 예정"이라며 "첫째 형님과 셋째 동서 사이에 낀 둘째 며느리로서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라고 소개했다.

    현재 주부로서 아내를 내조하고 있는 남편과의 티격태격 '동상이몽'도 함께 선보인다.

    '워맨스가 필요해'는 혼자가 아닌 함께 뭉쳤을 때 더 특별한 우정이 돋보이는 여자들의 '관계 리얼리티'로 최근 분당 최고 시청률 7.9%까지 치솟으며 시청률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앞서 최정윤의 합류로 주목 받았던 '워맨스가 필요해'는 심 후보도 출연을 확정지으며 더 폭넓은 워맨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심 후보가 출연하는 '워맨스가 필요해' 방송분은 12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종국 "안양 꼬라지 보여줄 것"…로이더 의혹 제기 유튜버에 '경고'

      가수 김종국이 자신의 '로이더'(약물로 근육을 키우는 사람) 의혹을 최초로 제기한 캐나다 유명 헬스 유튜버 그렉 듀셋(Greg Doucette)에 '쓴맛'을 보여줄 것임을 재차 강조했다....

    2. 2

      이찬원 "경제권 장모님께 넘길 것" 1등 사윗감 등극

      ‘칼의 전쟁’ 이찬원이 일등 사윗감 면모를 드러낸다.22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tvN STORY ‘칼의 전쟁’ 3회에서는 ‘100년 음식’이...

    3. 3

      '이혼 진행' 최정윤, 딸과 워맨스 공개

      배우 최정윤이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 합류한다. '워맨스가 필요해' 측은 15일 "프로그램을 통해 최정윤과 딸, 그리고 최정윤의 오랜 선생님과 함께 특별한 워맨스를 선보인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