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우수 협약기업 시상식 개최
23일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21년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우수 협약기업 시상식 및 간담회’에서 임달택(왼쪽에서 네 번째) 경과원 본부장이 우수 협약기업 관계자 및 강사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제공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수원 라마다호텔에서 ‘2021년 지역·산업맞춤형인력양성사업 우수 협약기업 시상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시상식은 경과원과 함께 도내 중소기업 재직자 교육에 공헌한 우수 협약기업과 강사를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등 화합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경과원은 2021년 한 해 동안 교육 참여 실적 등을 평가해 ㈜에버켐텍, ㈜코맥스, ㈜테크웰, 현진제업㈜ 4개사를 올해 우수 협약기업으로 선정했다.


또 코로나19로 교육 참여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 지속적인 교육 활성화를 위해 힘써준 이들 기업의 이강현, 이태흔, 최승수 강사 등을 우수강사로 선정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시상식 후에는 참여기업과의 중소기업 교육 이슈에 관한 의견 교환 등 2022년도 교육 운영개선을 위한 간담회를 진행했다.


임달택 경과원 기업성장본부 본부장은 “코로나19로 교육 참여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교육 활성화를 위해 힘써준 기업과 강사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도내 중소기업이 필요로 하는 교육을 발굴해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시상식에 관련 문의는 경과원 교육지원팀에 문의하면 된다. 수원=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