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아내 폭행설 팩트 어긋났다"
![사진=유튜브 채널 'KBS Entertain'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111/01.28149812.1.jpg)
24일 옥문아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대선주자 특집 1탄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 방송에는 이 후보가 출연하며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대선주자 특집 2탄에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 후보는 "최고 수위의 토크를 하겠다"라고 밝혔다. MC를 맡은 김용만이 "사모님 얘기가 나와서 그런데 얼마 전에 몸이 좀 안 좋으셨었다"라고 말하자 이 후보는 "제가 어찌어찌 했다는 설이 있다. 이 말은 틀렸고 팩트가 어긋났다"라고 답한다.
![사진=유튜브 채널 'KBS Entertain' 캡처](https://img.hankyung.com/photo/202111/01.28149811.1.jpg)
옥문아는 출연진이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 토크쇼다. MC는 개그맨 김용만과 정형돈, 개그우먼 송은이와 김숙, 가수 민경훈이 맡고 있다.
앞서 옥문아 제작진은 "이 후보와 윤 후보가 대선 후보 특집에 연이어 출연해 예능감과 숨겨진 퀴즈 실력, 인생 이야기를 선보인다"라고 밝힌 바 있다.
김대영 한경닷컴 기자 bigzer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