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는 이번 주말 겨울 의류와 침구 등을 할인 판매한다.

대형마트에서는 제철 딸기를 선보이고, 온라인몰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주말N쇼핑] 월동준비 시작…겨울의류·침구 할인
▲ 롯데백화점 = 본점에서는 30일까지 여성 패션 브랜드의 겨울 외투 제품을 할인한다.

영등포점에서는 28일까지 겨울 침구 특집전을 열고 극세사 침구 등을 할인한다.

행사 브랜드 구매 시 금액별로 롯데 상품권을 증정한다.

노원점에서는 내달 2일까지 계절가전 행사를 열고 가습기와 히터, 전기요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신촌점은 28일까지 남성 의류 할인전을 열고 지이크와 에디션 등 6개 브랜드의 겨울 의류를 할인한다.

목동점은 이 기간 시슬리, 쥬크 등 여성 브랜드 의류 제품을 행사가에 판매한다.

판교점은 올젠, 듀퐁슈즈 등 5개 브랜드의 겨울 의류와 신발을 할인한다.

▲ 롯데마트 = 겨울 딸기철을 맞아 일반딸기보다 크기가 큰 킹스베리 딸기, 새콤달콤한 맛이 나는 비타베리 딸기 등 다양한 국산 딸기를 선보인다.

또 호주산 양고기와 소고기는 엘포인트 회원에게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트리와 가랜드 등 크리스마스용품도 10% 저렴하게 선보인다.

▲ 11번가 = 30일까지 '우주특딜' 기획전을 열고 매일 오후 5시에 가성비 높은 상품을 기획해 선보인다.

SK텔레콤 우주패스 가입 고객에게는 기획전 상품 구매 시 50%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29일 오전 11시에는 사이버먼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주방용품과 영양제 등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인기 있는 제품을 최대 35% 할인한다.

▲ G마켓·옥션 = 28일까지 인기 패션 상품을 최대 80% 할인한다.

행사 기간 12% 할인 쿠폰을 5장씩 제공하고 5%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발급해준다.

G마켓에서는 매일 3개 상품을 지정해 무료 반품 혜택을 제공하고, 옥션에서는 특가제품을 선정해 하루만 큰 폭으로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