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MV 티저 공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안테나의 2021 크리스마스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소속사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DS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포근한 크리스마스의 무드가 느껴지는 디너 테이블에 둘러앉아 즐거운 연말 파티를 즐기고 있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모습이 담겼다. 다 함께 샴페인 잔을 들고 건배를 하거나, 환하게 웃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화기애애한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모닥불 앞에 모인 안테나 식구들은 떨어지는 눈을 맞으며 행복하게 웃고 떠들고 노래했다. 티저 영상 속 아티스트들의 훈훈한 케미스트리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함께 어우러지며 진한 설렘을 자극했다.
안테나는 내달 1일, 지난해 발매한 '겨울의 우리들'에 이어 두 번째 안테나 표 캐럴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를 발매한다.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연말 겨울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다양한 사운드와 모두의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소망하는 따뜻한 노랫말이 어우러진 R&B 기반의 감성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곡이다.
이번 캐럴은 유희열부터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서동환, 그리고 최근 안테나의 새 식구가 된 유재석과 이미주까지 안테나 전 아티스트가 함께해 깊은 의미를 더했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을 모토로 다채로운 음악 활동은 물론, 카카오TV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 등 예능 활동을 통해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안테나는 이번 크리스마스 캐럴로 훈훈한 온기와 위로를 전하며 올겨울을 아름답게 수놓을 전망이다.
한편 '다음 겨울에도 여기서 만나'는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