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시니어연구소, 전직군 인재 채용…두 자릿수 모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국시니어연구소, 전직군 인재 채용…두 자릿수 모집
    110억 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한 한국시니어연구소가 사세 확장을 위한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모집 직무는 인사, 마케팅, 영업, 사업기획, 프론트엔드 개발자, 백엔드 개발자, 상담 컨설턴트, 사회복지사, 그래픽디자이너, QA 담당자 등 총 10개 부문이다.

    지금까지의 채용 중 가장 큰 규모인 두 자릿수 인원 선발로 직원을 기존의 두 배 가까이 증원할 예정이다.

    인재 모집은 4주간 진행되며, 한국시니어연구소 채용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한국시니어연구소는 실버 산업의 핵심인 재가요양서비스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직영 방문요양센터 매출을 2년만에 기존 대비 15배 성장시켰다.

    재가요양시설의 수기 행정업무를 자동화하는 ‘하이케어’ 솔루션, 요양 보호사 구인구직 알림 서비스 ‘요보사랑’ 운영 등을 통해 방문요양센터의 디지털 인큐베이터 역할에 집중하고 있다.

    이진열 한국시니어연구소 대표는 "한국시니어연구소는 비효율적인 행정 업무를 자동화하고 고객 접점은 디지털로 혁신하며, 어르신과 그 가족들에 대한 케어는 휴먼터치로 아날로그화 하는 ‘디지로그’를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며 "회사의 핵심가치를 공감하고, 실버테크 리딩 회사라는 목표를 함께할 동료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유오성기자 osyou@wowtv.co.kr

    ADVERTISEMENT

    1. 1

      CIP, 오스테드의 유럽 육상 에너지사업부문 인수

      글로벌 그린에너지 투자개발사 코펜하겐 인프라스트럭쳐 파트너스(CIP)는 오스테드(Ørsted)의 유럽 육상 에너지 사업 부문을 인수한다.이번 인수는 아일랜드, 영국, 독일, 스페인 등지에서 운영 및 건설...

    2. 2

      기업재생에너지재단, 글로벌 재생에너지 구매기업 신년회 개최

      [한경ESG] 기업재생에너지재단은 9일 웨스틴조선호텔에서 ‘2026 글로벌 재생에너지 구매기업 신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기후에너지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을 비롯해 삼성전자,...

    3. 3

      구윤철 "대미투자법 시행 前에도 후보 프로젝트 미리 검토"

      구윤철 부총리 겸 재정경제부 장관이 “한미 전략적 투자 관리를 위한 특별법이 시행되기 전까지 미국과 한국이 발굴한 후보 프로젝트에 대해 사전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법 통과부터 실제 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