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의 첫 주말을 맞아 유통가는 홈파티용 먹거리와 내년 다이어리 등 연말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롯데백화점 = 본점은 5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닥스홈', '코지네스트' 등 브랜드의 겨울 침구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노원점은 5일까지 여성 외투(아우터) 특가전을 열고 '리스트', '쉬즈미스', '진도모피' 등의 코트와 패딩, 모피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 = 무역점은 5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페트레이', '이브살로몬' 등 12개 브랜드의 여성 겨울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겨울 의류 할인전 행사를 통해 '머레이알란', '킨록앤더슨', '레노마셔츠' 등 12개 브랜드의 정장과 셔츠, 재킷 등을 할인 판매한다.

[주말N쇼핑] 홈파티용 먹거리·다이어리 등 할인 판매
▲ 홈플러스 = 자사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

생크림 케이크부터 초코, 고구마, 티라미수, 치즈케이크까지 8종을 판매한다.

15일까지 홈플러스 매장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마이홈플러스회원은 사전 예약 때 30% 할인된다.

예약 케이크는 10∼25일에 받을 수 있다.

▲ 롯데마트 = 8일까지 홈파티용 먹거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스테이크용 호주산 소고기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메로 스테이크를 비롯해 연어·대구·농어 스테이크 등 생선 스테이크 4종은 1만원대에 판매하고, 핑거푸드나 디저트·와인 안주로 이용할 수 있는 롤&초밥 세트, 에그타르트 등도 선보인다.

[주말N쇼핑] 홈파티용 먹거리·다이어리 등 할인 판매
▲ 11번가 = 19일까지 사회적기업 상품 전문관인 '소백(SOVAC) 마켓'에서 연말 선물용 상품 등 100종의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중증 장애인의 자립을 지원하는 '시튼베이커리'의 호두파이 선물 세트, 환경보호와 채식주의자를 위해 동물성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비건프렌즈'의 비건 마요네즈 등을 판매한다.

11번가는 행사 기간 최대 2만원 할인받을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 인터파크 = 연말을 맞아 다이어리부터 달력, 메모지, 필기구 등 이른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인디고', '아이코닉', '라이브워크', '카카오프렌즈' 등 10여개 브랜드의 다이어리 꾸미기 상품을 12월 한 달간 평균 3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