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포항 병원 관련 확진자 12명 추가 발생…지금까지 101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포항 병원 관련 확진자 12명 추가 발생…지금까지 101명
    경북 포항에서 병원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발생하고 있다.

    7일 포항시에 따르면 이날 포항 코로나19 확진자 39명 가운데 12명이 포항 A병원 관련 확진자다.

    A병원에서는 4일 1명의 확진자가 나온 뒤 5일 67명, 6일 21명이 발생하는 등 지금까지 코로나19 확진자가 모두 101명 발생했다.

    시는 4일부터 14일까지 A병원에서 확진자가 나온 병동을 동일집단 격리하고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은 다른 병동 환자를 다른 병원으로 옮겼다.

    또 병원 의료진·직원과 환자를 대상으로 모두 검사한 데 이어 확진자와 같은 기간에 입원했다가 퇴원한 환자를 대상으로 검사를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최서원 "태블릿 쓴적 없어" 尹·韓에 손배소

      박근혜 정부 국정농단 사건의 핵심 인물인 최서원 씨(개명 전 최순실·사진)가 윤석열 전 대통령과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 등 국정농단 특검 인사들을 상대로 5억6000만원대 손해배상 청구소송을 제기했다....

    2. 2

      尹 내란 1심 19일 선고…"사형·무기징역·유기징역" 세 갈래 관측

      12·3 비상계엄과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기소된 윤석열 전 대통령의 1심 선고가 19일 나온다. 이번 선고의 핵심은 비상계엄을 내란으로 볼지 여부, 인정할 경우 정상참작을 적용할지 여부다.&nbs...

    3. 3

      이영애 맞아?…'칼국수 먹방'에 '김장조끼 착용' 포착된 곳

      배우 이영애가 전통시장에 방문해 눈길을 끌고 있다.이영애는 18일 인스타그램에 "전통시장 나들이. 힐링하고 갑니다. 모두 행복하세요"라는 짧은 글과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시장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김장조끼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