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이안, JTBC ‘공작도시’ 합류…감초활약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이안, JTBC ‘공작도시’ 합류…감초활약 예고


    배우 서이안이 ‘공작도시’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8일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서이안이 드라마 ‘공작도시’에서 김다은 역으로 캐스팅돼 전격 합류한다”라고 전했다.

    JTBC 새 수목드라마 ‘공작도시’는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대한민국 가장 높은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여자들의 욕망을 담은 파격 미스터리 스릴러 드라마.

    서이안은 극중 아트스페이스 진의 직원 김다은 역을 맡는다. 통통 튀는 에너지와 허당미를 가진 캐릭터 김다은은 일에 대한 열정적인 자세와 똑 부러진 일 처리로 재희(수애 분)의 든든한 부하 직원이다.

    ‘99억의 여자’, ’변혁의 사랑’, ’우리 집 꿀단지’등 청순함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미모로 안방극장에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서이안. ‘공작도시’를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함께 자신만의 매력으로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한편, ‘공작도시’는 ‘쌍갑포차’, ‘더 패키지’, ‘가족끼리 왜 이래’를 연출한 전창근 감독과 손세동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믿고 보는 배우들은 물론 묵직한 스토리가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8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브라이언, '팬들 마음 흔드는 멋진 모습'

      가수 브라이언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2. 2

      [포토+] 낸시랭, '그녀만의 포즈로 반가운 인사'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

    3. 3

      [포토+] 김상혁, '부드러운 손인사~'

      방송인 김상혁이 7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6 F/W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 (그리디어스, 박윤희 디자이너) 패션쇼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