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이체방크 "굿이어, 전기차 시장 확대로 수혜…50% 더 오른다" [강영연의 뉴욕오프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이체방크 "굿이어, 전기차 시장 확대로 수혜…50% 더 오른다" [강영연의 뉴욕오프닝]](https://img.hankyung.com/photo/202112/01.28278017.1.jpg)
8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뱅크오브아메리카는 내년까지 공급망 문제와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허니웰이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허니웰 경영진 역시 4분기 매출이 공급망 문제로 감소 추세에 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뱅크오브아메리카는 이같은 어려움이 내년 상반기까지 지속될 것으로 본겁니다. 그러면서 뱅크오브아메리카는 허니웰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중립으로 낮췄습니다. 목표주가도 270달러에서 245달러로 조정했습니다.
그러면서 도이체방크는 굿이어에 대한 투자의견을 홀드에서 매수로 상향조정했습니다. 목표주가는 32달러로 올렸습니다. 이는 화요일 종가보다 47.5% 높은 가격입니다.
비자가 고객들에게 암호화폐 관련 컨설팅과 자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비자는 금융기관, 리테일 영업, 다른 기업들에게 까지 암호화폐 출시에서 대체불가능토큰(NFT)에 이르는 모든 과정에 대한 자문을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미국 은행인 UMB가 이미 관련 서비스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뉴욕=강영연 특파원 yyk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