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영등위, 새 비전 발표…"영상물 종합서비스 플랫폼 추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등위, 새 비전 발표…"영상물 종합서비스 플랫폼 추구"
    영상물등급위원회는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새로운 비전을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영등위는 지난 8일 미래비전 선포식을 열고 포스트 코로나 등 대내외 환경 변화에 적극 대응해 나가기로 했다.

    새 비전 슬로건을 '영상물 이용문화를 선도하는 서비스 플랫폼'으로 정했다.

    비전 달성을 위한 핵심 가치로 공정한 자세, 적극적 소통, 사회적 책임, 혁신적 사고 4개 과제를 설정했다.

    영등위는 설정 과제에 맞춰 중장기 발전을 위한 실행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채윤희 위원장은 "등급분류 고유 업무에서 영역을 확장, 미래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영상물 관련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 기관으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아침엔 쌀쌀, 낮엔 포근…연휴 마지막 날도 '맑은 하늘'

      연휴 마지막 날이자 수요일인 오는 18일 전국이 대체로 맑고 낮에는 포근한 날씨를 보이겠다.이날 아침까지 전국 대부분 지역에선 영하권의 쌀쌀한 날씨가 이어지겠다. 하지만 낮엔 영상권을 회복할 것으로 예상된다.아침 최...

    2. 2

      이호선 교수, '무속 예능' 중도 하차한 이유 직접 밝혀

      상담전문가 이호선 교수가 디즈니+ 예능프로그램 '운명전쟁49'에서 하차한 이유를 직접 전했다. 이호선은 지난 1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自愧之心(자괴지심·스...

    3. 3

      "임신 중 타이레놀이 자폐 유발?" 대규모 데이터 결과 나왔다

      임신 중 산모의 고열 시 해열진통제 복용 위험성에 대한 답이 나왔다. 200만 명이 넘는 대규모 데이터를 종합 분석한 연구에서 임신 중 아세트아미노펜 복용이 자녀의 자폐스펙트럼장애나 ADHD(주의력 결핍 과잉행동 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