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올해 마켓컬리 판매 1위..."178만개 팔렸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해 마켓컬리 판매 1위..."178만개 팔렸다"
    장보기앱 마켓컬리는 올해 우유와 바나나 등 일상 식품이 판매량 상위권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1위는 마켓컬리와 연세우유가 함께 기획한 우유 상품으로, 올해 1월 출시 이후 이달 5일까지 178만개가 판매됐다.

    2∼4위는 마켓컬리가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우며 선보인 'KF365'의 바나나와 애호박, 아보카도, 무항생제 계란이 차지했다.

    6위와 9위, 12위에는 한돈 떡갈비와 갈비탕, 카레 등 간편식 상품이 올랐다.

    감미료인 스테비오사이드를 주입해 단맛이 나도록 한 토마토인 샤인마토는 지난해 대비 판매량이 336% 증가하면서 판매량 순위 14위에 오르는 등 이색 과일도 인기가 많았던 것으로 분석됐다.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온라인 장보기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올해 크게 늘면서 가격 경쟁력을 갖춘 일상 식품의 판매량이 증가했다"고 말했다.
    올해 마켓컬리 판매 1위..."178만개 팔렸다"
    (사진=마켓컬리 홈페이지 캡처/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웨이비스, 방산 반도체 수출 본격화로 흑자 전환 성공

      RF(고주파) 질화갈륨(GaN) 반도체·방산 전문기업 웨이비스가 방산 부문의 매출 성장과 수출 확대에 힘입어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9일 밝혔다. 웨이비스는 2025년...

    2. 2

      ‘예금 재예치 대신 펀드 제안하세요’ 신한銀, 자산관리 AI 비서 출격

      신한은행 본점의 한 직원이 인공지능(AI) 에이전트에 접속해 고객 A씨의 정보를 누르자 현재 자산 현황과 수익률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화면에 떴다. A씨의 자산 9억원 가운데 예·적금으로 이뤄진 유동&m...

    3. 3

      "설 연휴 첫날·마지막 날 보험 들려면 미리 가입하세요"

      설 연휴 첫날과 마지막날인 14일, 18일 오전에 보험 상품을 가입해야 하면 미리 드는 편이 유리하다는 조언이 나왔다.한국신용정보원은 보험신용정보 인공지능(IT)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 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