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제주도 인증 화장품' 롯데百서 판매…에비뉴엘 잠실 팝업매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롯데백화점은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에비뉴엘 잠실점 온앤더뷰티에서 '홀리데이 인 제주' 팝업매장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내달 3일까지 운영되는 팝업매장에서는 제주도화장품인증(JCC)을 받은 5개 브랜드 상품을 소개한다.

    제주도는 제주 이미지 보호를 위해 국내 지방자치단체 가운데 처음으로 2016년부터 지역 화장품 품질 인증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JCC 인증을 받으려면 제주산 원물과 원료를 5∼10% 이상 함유해야 하고 제주 물을 사용해야 한다.

    또 생산 전 공정이 제주도에서 이뤄져야 한다.

    이번 팝업 매장에서는 이런 기준을 충족하고 JCC 인증을 받은 유씨엘, 제주인디, 미어필, 더로터스, 오늘 등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친환경 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도 높아지고 있는 만큼 관련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제주도 인증 화장품' 롯데百서 판매…에비뉴엘 잠실 팝업매장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벽시계·액자까지…한파에 판잣집 지어진 서울역 텐트촌 [현장+]

      지난 4일 오전 찾은 서울 중구 서울역 서부 교차로 인근 텐트촌. 차가운 바람이 얼굴을 파고드는 날씨에 파란 천막과 낡은 텐트 10여동이 서울로 공중 보행로 기둥 아래 다닥다닥 붙어 있었다. 최근 이어진 한...

    2. 2

      "재롱잔치 뒷정리 안 해?" 5살 아이 수차례 학대한 교사

      어린이집 재롱잔치 뒷정리를 하지 않는다는 등의 이유로 5세 원생을 여러 차례 학대한 보육교사가 항소심에서도 벌금형이 내려졌다.16일 인천지법 형사항소5-3부(김양희 부장판사)는 아동학대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3. 3

      "사직 후 '왕따설' 얘기는…" 루머에 '충주맨' 결국 입 열었다

      충북 충주시 공식 유튜브 채널 '충TV'를 이끌어온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최근 자신의 사직 배경을 두고 '왕따설'을 포함해 갖가지 추측이 나오는 데 대해 입장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