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남소방본부 전 직원 백신 3차 접종 이달 말까지 완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소방본부 전 직원 백신 3차 접종 이달 말까지 완료
    전남소방본부(본부장 마재윤)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면역력 확보와 원활한 직무수행을 위해 백신 2차 접종을 마친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3차 접종을 시행 중이라고 14일 밝혔다.

    전남소방본부는 지난달 구급대원부터 3차 접종을 시작했으며 이달 중 관내 소방공무원의 3차 접종을 완료할 계획이다.

    소방업무 특성상 대민 업무가 많은 점을 고려해 지난 접종에서도 본부 소속 대부분의 소방공무원이 백신접종에 참여했다.

    마재윤 소방본부장도 지난 13일 장흥에 있는 한 병원에서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하고 예방접종에 동참한 직원들을 격려했다.

    마재윤 본부장은 "3차 접종에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며 "소방본부도 도민에게 최고의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李 대통령 "시진핑에 '中만큼 日과 관계도 중요'라고 말해"

      [속보] 李 대통령 "시진핑에 '中만큼 日과 관계도 중요'라고 말해"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2. 2

      [속보] 李 대통령, 中日 갈등에 "깊이 관여할 문제 아냐…원만 해결 기대"

      [속보] 李 대통령, 中日갈등에 "깊이 관여할 문제 아냐…원만 해결 기대"이보배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3. 3

      [속보] 여야, 이혜훈 청문회 증·참고인 합의 불발…내일 재논의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계획서 채택을 위한 국회 재정경제기획위원회 회의가 무산됐다.정치권에 따르면 재경위 소속 여야 간사는 당초 합의에 따라 12일 오후 2시 전체회의를 열고 오는 19일 인사청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