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 '비상선언', 코로나19 확산에 개봉 잠정 연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화 '비상선언', 코로나19 확산에 개봉 잠정 연기
    내년 1월 극장에 걸릴 예정이던 영화 '비상선언'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개봉을 연기한다.

    배급사 쇼박스는 "코로나19가 급격히 확산하고 각 부문에서는 방역 강화가 이어지고 있다"며 "현 상황의 어려움을 고려해 '비상선언' 개봉을 잠정 연기하게 됐다"고 15일 밝혔다.

    쇼박스는 "영화가 가장 빛날 수 있는 공간은 극장"이라며 "극장을 찾는 많은 분의 발걸음이 조금은 더 가벼워질 수 있을 때 관객 여러분을 찾아가겠다"고 덧붙였다.

    '비상선언'은 하와이행 여객기가 비상 착륙을 선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재난 영화다.

    '관상', '더 킹'을 선보인 한재림 감독이 연출하고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등 스타 배우들이 출연해 내년 극장가의 최대 기대작으로 꼽혔다.

    앞서 7월 칸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 초청작에 선정되기도 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연출팀 무릎 꿇게 하더니"…장항준, 갑질(?) 폭로 터졌다

      4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장항준 감독이 이번에는 유쾌한 '갑질(?)' 사진으로 온라인을 달구고 있다.지난 1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왕과 사는 남자&#...

    2. 2

      있지, 마음씨도 예쁜 거 있지…취약계층 아동·청소년 공연 초대

      그룹 있지(ITZY)가 2026년 월드투어 서울 공연에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초대해 건강한 앞날과 꿈을 응원했다.있지는 지난 13~1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터널 ...

    3. 3

      문상민, 사극으로 대세 굳히기…'심쿵' 왕자님

      배우 문상민이 가슴을 파고드는 '심쿵 어록'을 쏟아내며 로맨스 사극 장인으로 발돋움했다.KBS 2TV 주말드라마 '은애하는 도적님아'에서 도월대군 이열 역을 맡은 문상민은 폭넓은 감정선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