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직장인 취향저격…'워크맨', 16일 유튜브 라이브 커머스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워크맨' 굿즈 출시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제공
    '워크맨' 굿즈 출시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제공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대표 프로그램 '워크맨'이 일하는 이들을 위한 굿즈를 출시한다.

    '워크맨'은 16일 저녁 8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워크맨'은 일터 현장의 생생한 정보를 거침없는 솔직한 입담으로 풀어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상품은 의류와 문구류를 중심으로 일터에서 사용하기에 요긴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휴일이 강조된 '2022년 존버력' 달력, '이건 무리예요'라고 적힌 텀블러, '언젠가 이 바닥 뜬다'를 영어로 적은 후드톱 등 콘텐트의 재치와 언어 유희적 재미를 굿즈에 고스란히 녹였다.

    제품 출시 첫 날 선보일 라이브 방송에는 장성규와 쇼핑 호스트 이솔이 출연해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로 구독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재미와 정보가 모두 담긴 이색적인 구성이 될 것으로 구독자들의 큰 기대를 모은다.

    JTBC스튜디오의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앞으로도 콘텐트 IP를 활용해 여러 방면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JAPAN NOW] '유니클로'보다 괜춘! 일본 여행 쇼핑 아이템

      '유니폼 국가 일본'화이트 컬러가 이외 대부분의 직장에서는 작업복 또는 유니폼을 입고 근무하는 일본 사회는 작업복 전문 매장 '워크맨' 있다. 방문객은 아저씨들만 있을법한 유니폼 전문숍이...

    2. 2

      "좋아하는데 돈을 왜 아껴"…MZ세대 긁는 카드 따로 있다고?

      국내 카드사들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모시기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미래 잠재 고객에서 디지털 시대 소비시장을 이끄는 중심 세력으로 떠오른 이들을 흡수하기 위해서다. 단순히 혜택을 늘리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3. 3

      오마이걸 효정 '괴력' 공개, 몸무게보다 무거운 장어 '거뜬'

      오마이걸 효정이 숨겨둔 '파워'를 공개했다. 6일 공개되는 스튜디오 룰루랄라 '워크맨'에서는 장성규와 오마이걸 효정이 장어잡이에 나선다. 장어를 잡으러 간다는 말에 장성규는 장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