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종인, 김건희 사과 입장에 "어떤 형태로 표현할지 지켜봐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종인, 김건희 사과 입장에 "어떤 형태로 표현할지 지켜봐야"
    국민의힘 선거대책위의 김종인 총괄선대위원장은 16일 윤석열 대선후보 부인인 김건희 씨의 '허위 이력' 논란과 관련, "본인이 과거에 잘못한 게 무엇인지는 본인밖에 모른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이날 여의도 당사 출근길에 기자들과 만나 '김씨 의혹에 대한 사실관계를 확인했는가'라는 취지의 질문에 "사실관계라는 게 뻔한 것 아니겠나"라며 이같이 말했다.

    김 씨가 전날 사과 입장을 밝힌 데 대해선 "앞으로 어떻게 사과의 형태를 취하려고 하는지는 다른 사람이 뭐라고 이야기할 수가 없는 것"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객관적으로 나타난 것에 대해서 본인이 사과한다고 어제 일단 발표했으니까, 앞으로 어떤 형태로 그걸 표현하려고 하는지는 지켜봐야 하는 것 아니냐"고 반문했다.

    김씨의 추가사과 여부를 비롯한 질문에는 별다른 답변을 하지 않고 자리를 떠났다.

    김종인, 김건희 사과 입장에 "어떤 형태로 표현할지 지켜봐야"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목수' 변신한 류호정 "부친상 왔던 이준석, 밥값 내주더니…"

      21대 국회의원을 지낸 뒤 목수로 전업한 류호정 전 의원이 최근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와 만나 식사를 함께 했다고 언급했다.21일 정치권에 따르면, 류 전 의원은 지난 19일 뉴스1TV ‘펙트앤뷰&rsquo...

    2. 2

      靑 "관세합의·대미수출 손상 없도록 美와 우호적 협의"

      청와대는 21일 미국 연방대법원의 상호 관세 위법 판결과 관련 "미국 사법부의 판결로 국제 통상환경의 불확실성이 증가한 것은 사실이지만, 정부는 한미 관세 합의를 통해 확보한 이익 균형과 대미 수출 여건이 손상되는 ...

    3. 3

      美 상호관세 위법 판결…金 총리 "상황 지혜롭게 지켜볼 것"

      미국 연방대법원이 트럼프 정부의 상호관세 부과를 위법으로 판단하면서 일각에서 한미 통상 협상에도 변화 가능성이 제기되는 것과 관련, 김민석 국무총리는 21일 "상황을 아주 지혜롭게 지켜보면서 갈 것"이라고 말했다.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