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특송’ 박소담의 걸크러쉬 매력 예고…특송 드라이버 은하로 완벽 변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특송’ 박소담의 걸크러쉬 매력 예고…특송 드라이버 은하로 완벽 변신


    짜릿한 카체이싱과 파격적인 액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특송>이 은하의 파워풀한 액션 모먼트가 담긴 쾌감 폭발 액션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특송>은 성공률 100%의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가 예기치 못한 배송사고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추격전을 그린 범죄 오락 액션 영화다.

    공개된 쾌감 폭발 액션 스틸은 특송 전문 드라이버 은하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 순간들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거침없이 핸들을 돌리며 후진을 하는 모습부터 운전석의 떨어진 문은 아랑곳하지 않고 질주하는 은하의 모습은 그녀가 선보일 짜릿한 카체이싱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자신을 집요하게 추격하는 이들과 맞닥뜨린 ‘은하’의 긴박한 표정이 담긴 스틸은 보는 이로 하여금 손에 땀을 쥐게 만들며 <특송>이 선보일 예측 불가 전개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스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지금껏 본 적 없는 걸크러쉬 넘치는 모습을 예고한 박소담은 “(액션 연기는) 매 순간 희열을 느낄 만큼 재미있었다”라며 액션 연기를 펼친 소감을 밝혀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 올리고 있다.

    은하의 걸크러쉬 액션 모먼트가 담긴 ‘쾌감 폭발 액션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범죄 오락 액션 영화 <특송>은 2022년 1월 12일 개봉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하정우 연인은 11살 연하 차정원…"결혼은 아니고 열애는 맞다" [공식]

      '7월 결혼설'이 불거진 배우 하정우(47)의 연인은 배우 차정원(36)으로 밝혀졌다.4일 차정원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한경닷컴에 "하정우와 좋은 감정으로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2. 2

      이 맛에 극장 가지…설 연'휴민트' [종합]

      액션부터 멜로까지 잘하는 맛집이다. 류승완표 첩보 활극 '휴민트'가 설 연휴 관객 입맛을 저격하러 온다. 영화 '휴민트'가 4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시사회 ...

    3. 3

      하정우, 열애 중…7월 결혼설엔 "확정된 것 없어"

      배우 하정우가 제기된 7월 결혼설에 대해 "정해진 바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 결혼을 염두에 두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으나 일정이나 계획은 구체화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하정우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4일 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