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튜버 김용호, 여성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튜버 김용호, 여성 강제추행 혐의로 검찰에 송치
    술집에서 여성을 강제추행 혐의로 피소된 유튜버 김용호씨가 검찰에 넘겨졌다.

    16일 연합뉴스 취재 결과 부산 해운대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를 받는 유튜버 김용호씨를 검찰에 송치했다.

    김씨에게 2019년 7월께 부산 해운대구 한 고깃집에서 강제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여성 A씨는 지난 9월 말 부산 해운대경찰서에 당시 촬영된 영상 증거와 함께 고소장을 제출했다.

    경찰은 3개월 가까이 수사를 벌여 강제추행 혐의가 인정된다고 보고 사건을 검찰에 넘긴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해당 영상에는 김씨가 A씨를 끌어안고 신체 일부를 접촉했지만, A씨가 이를 거부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피소 직후 김씨와 법률대리인은 혐의를 일부 부인하며 "2년 동안 고소를 하지 않다 지금 와서 한 것은 김씨와 악감정을 가진 다른 사람이 해당 여성에게 고소를 부추긴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유튜버 가로세로연구소 등에서 연예계와 정치권 폭로를 이어오던 김용호씨는 지난 8월 "내 안에 또 하나의 괴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더 폭주하기 전에 멈춰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유튜버 활동 중단을 선언했다.

    이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김용호 연예부장으로 유튜브 방송에 복귀했다.

    (사진=연합뉴스)


    장진아기자 janga3@wowtv.co.kr

    ADVERTISEMENT

    1. 1

      "살려달라"는 외침에…맨손으로 불길 뛰어든 주민

      새해 첫날 스위스 유명 휴양지 술집에서 불이 나 100명이 넘는 사상자가 나온 가운데 당시 맨손으로 불길에 뛰어든 주민이 화제다.2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스위스·이탈리아 이중 국적의...

    2. 2

      [부고] 신진창(금융위원회 사무처장)씨 부친상

      ■신광주씨 별세, 신진창(금융위원회 사무처장)씨 부친상 = 3일, 신촌 세브란스병원 장례식장 특2호실, 발인 5일, 장지 충남 금산 선영서형교 기자 seogyo@hankyung.com

    3. 3

      휴대전화 47개 몰래 빼돌려 중고로 팔아치운 판매점 직원

      휴대전화 수십 대를 몰래 빼돌려 중고로 되판 휴대전화 판매점 직원이 실형을 받게 됐다.3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청주지법 형사2단독 신윤주 부장판사는 업무상 횡령 혐의로 기소된 30대 A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A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