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청량리 농수산물시장 화재 6시간만에 진화…점포 13곳 피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청량리 농수산물시장 화재 6시간만에 진화…점포 13곳 피해
    19일 오전 0시 26분께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청량리농수산물시장에서 발생한 불이 6시간여 만에 꺼졌다.

    이 불로 점포 5곳이 모두 타고 8곳이 일부 타는 등 모두 13곳의 가게가 피해를 봤다. 인근 주택 3곳에도 불이 번져 소방 추산 약 1억2천900만원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으며 화재 현장 부근에 있던 2명은 스스로 대피했다.

    소방 당국은 차량 57대와 인원 191명을 투입하고, 굴착기 등 지원기관 차량 6대를 동원해 화재 발생 6시간 8분 만인 오전 6시 34분께 불을 완전히 껐다.

    경찰과 소방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20일 오전 합동 감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ADVERTISEMENT

    1. 1

      "얼음판 붙잡고 40분 버텼다"…저수지 빠진 60대 극적 구조

      15일 오후 3시31분쯤 강원 홍천군 남면 유치저수지에서 얼음낚시를 하던 60대 A씨가 물에 빠지는 사고가 발생했다."사람이 물에 빠졌다"는 인근 시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 당국은 사고 발생 40여분 만인 오후...

    2. 2

      '고 최진실 딸' 최준희, 11살 연상 연인과 5월에 결혼

      배우 고(故) 최진실의 딸이자 인플루언서 겸 모델 최준희(23)가 11세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5월 결혼식을 올린다.15일 더팩트에 따르면 최준희는 오는 5월16일 서울 강남의 L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3. 3

      박나래 주사이모 "앞에 선 '사랑한다'던 XXX"…前 매니저 저격

      다수의 연예인들에게 '불법 의료 행위' 등을 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이른바 '주사이모' A씨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방송인 박나래와 직장 내 괴롭힘 등의 의혹을 두고 법적 공방...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