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도봉구 쌍문동에 '오징어게임' 체험관 생겼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도봉구 쌍문동에 '오징어게임' 체험관 생겼다
    서울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세계적으로 흥행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 촬영지인 쌍문동 백운시장 내에 '오징어게임 체험관'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7일 문을 연 체험관은 주인공 기훈의 친구인 상우 어머니의 생선가게 바로 맞은 편에 자리했다.

    내부에서는 '오징어게임'의 상징인 트레이닝복과 관리자복 등을 볼 수 있고, 드라마에 등장한 달고나·구슬치기 게임 등도 체험해볼 수 있다.

    도봉구는 체험관을 통해 '오징어게임'의 촬영지는 물론 드라마 '응답하라 1988'과 '도깨비'의 도봉구 내 촬영 장소를 소개하고, 지역 문화시설도 함께 홍보할 방침이다.

    '오징어게임 체험관'은 우선 내년 1월까지 평일과 일요일은 오전 10시 30분∼오후 6시, 금·토요일은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운영된다.

    이후 운영시간은 다음 달 8일 도봉구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이동진 구청장은 "체험관을 통해 백운시장과 지역 상권이 보다 활발해질 수 있길 바란다"며 "체험관 이용과 지역 관광 시에는 꼭 방역수칙을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도봉구 쌍문동에 '오징어게임' 체험관 생겼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靑, '美관세 위법 판결' 긴급회의 소집…대응 방향 논의

      청와대는 21일 오후 2시 관계부처 장관들과 미국 연방대법원의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 상호관세 위법 판결 관련한 여파를 점검하는 긴급 회의를 개최한다.청와대에 따르면 이날 김용범 정책실장, 위성락 국가안보실장...

    2. 2

      [속보] 靑, 오후 2시 '美관세 위법판결' 대응 관계부처 회의 개최

      청와대가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상호관세'를 무효로 한 미 연방대법원 판결의 영향을 분석하고 대응 방안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를 연다.청와대는 김용범 정책실장과 위성락 국가안보실장 주재로 21일 ...

    3. 3

      국힘 새 당명 2개로 압축…'미래연대' vs '미래를 여는 공화당'

      국민의힘의 새 당명 후보가 '미래연대'와 '미래를여는공화당' 두 개로 압축됐다.당명 개정 작업을 담당하는 브랜드전략 태스크포스(TF)는 이같이 의견을 모았다.당 핵심 관계자는 21일 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