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안테나 식구들 총출동 '우당탕탕 안테나' 누적 조회수 3천만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희열·유재석·정재형·루시드폴 등 출연…총 24회로 종영
    안테나 식구들 총출동 '우당탕탕 안테나' 누적 조회수 3천만뷰
    유희열이 대표로 있는 엔터테인먼트 안테나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 예능 콘텐츠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가 누적 조회 수 3천만 뷰를 기록하며 막을 내렸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월 1일 처음 공개된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가 전날 24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고 21일 밝혔다.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는 유희열을 비롯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샘김, 이진아 등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로고송 콘테스트, 운동, 감성 캠핑, 레이싱, 축구 경기, 커버곡 가요제 등 다채로운 기획을 선보인 프로그램이다.

    최종회에서는 '사랑의 재개발'을 블루스로 재해석한 적재-이진아-샘김 팀이 '슈퍼새가수 뭐하니 가요제'의 최종 우승팀으로 선정됐다.

    '더듬이TV: 우당탕탕 안테나'는 자극적이지 않은 소재들을 다루면서도 출연진의 폭소만발 입담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본업인 음악활동을 할 때는 진중하기만 한 아티스트들의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다.

    유튜브 카카오TV 공식 채널에 공개된 다양한 클립 영상은 인기 동영상 순위권에 올랐고, 유재석이 처음 등장한 클립은 약 10일 만에 160만뷰의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연출을 맡은 김동일 PD는 "어떤 프로그램보다 유쾌했던 촬영 분위기가 시청자분들에게도 전해진 것 같다"며 "프로그램을 응원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모가 내 인생 망쳤다"…브리트니, 13년 지옥살이 고백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또다시 자기 가족을 공개적으로 비난했다.최근 피플 등 보도에 따르면, 스피어스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과 외로움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전했다.그는 아기의 손을 잡는 사진을 올린 후 "인간으...

    2. 2

      [포토+] 아이덴티티, '무대 가득 채우는 멋진 남자들'

      그룹 아이덴티티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3. 3

      [포토+] 트리플에스,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소녀들~'

      그룹 트리플에스가 15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열린 '33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5'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