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ah!(우아!) 나나, ‘일진에게 반했을 때’ 커플 포스터 공개…최찬이와 훈훈 케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그룹 woo!ah!(우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일진에게 반했을 때' 커플 포스터가 공개됐다.
와이낫미디어는 지난 20일 새 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 커플 포스터 8종을 공개했다. 앞서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에서 묘한 감정선을 형성하며 설렘 지수를 높였던 윤아라(나나), 정지성(최찬이)의 커플 포스터도 포함돼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브이를 그리며 장난기 가득한 얼굴로 귀여움을 발산하는 나나와 멋있는 표정을 짓고 있는 최찬이가 훈훈한 케미를 뽐내고 있다.
두 사람은 '일진에게 반했을 때'에서 각각 윤아라와 정지성 역할을 맡아 풋풋한 청춘들의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나나가 맡은 윤아라는 주아대학교 연극영화과 여신으로, 자신을 진심으로 좋아해준 정지성 덕분에 스스를 사랑할 수 있게 된 캐릭터이다. 지성을 향한 마음이 사랑인지 우정인지 혼란스러워하며 정지성의 재수 생활이 끝나길 기다린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돼 버렸던 인물들이 대학생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청춘 성장 로맨스를 그린다.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기록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의 세 번째 시리즈다.
한편, 나나가 출연하는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를 통해 처음 방송된다. 이후에는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해외에는 ABEMA TV, VIKI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