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돌파 감염' 유재석·유희열, 코로나19 완치…"활동 복귀" [전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재석, 유희열 /사진=안테나 제공
    유재석, 유희열 /사진=안테나 제공
    방송인 유재석, 가수 유희열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아 활동을 재개한다.

    21일 소속사 안테나는 "유희열과 유재석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두 사람은 보건당국의 임상적 판단에 따라 재택치료를 마치고 각각 19일, 21일부로 격리 해제됐다"고 밝혔다.

    이어 "두 아티스트는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곧 활동에 복귀할 예정"이라며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방역 최전선에서 힘써주시는 의료진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유희열은 지난 1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같은 소속사인 유재석이 밀접접촉자로 분류돼 검사를 진행, 양성 판정을 받았다.

    두 사람 모두 백신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돌파 감염 사례였다.

    ◆ 다음은 안테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유희열과 유재석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음을 알려드립니다.

    유희열과 유재석은 보건당국의 임상적 판단에 따라 재택치료를 마치고 각각 19일, 21일부로 격리 해제됐습니다.

    두 아티스트는 각자의 자리로 돌아가 곧 활동에 복귀할 예정입니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방역 최전선에서 힘써주시는 의료진과 관계자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 및 임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하고,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올여름 들썩이게 한 프로미스나인 '위 고', 美 빌보드 선정 '베스트 K팝'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빌보드가 선정한 '올해의 K팝' 노래에 등극했다.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지난 17일(현지 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평론가들이 선정한 2021년 베스트 K팝...

    2. 2

      설경구,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 남우주연상…올해 5관왕

      배우 설경구가 영화 '자산어보'로 남우주연상 5관왕을 기록했다.  설경구는 지난 17일 저녁 6시 논현동에서 열린 '제8회 한국영화제작가협회상'에 참석, 영화 &lsqu...

    3. 3

      K-드라마와 NFT, 메타버스가 만나면? '지리산' NFT 콜렉션 공개

      K-드라마와 메타버스, 그리고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능토큰)가 두나무 메타버스 세컨블록에서 공개된다. 에이스토리는 20일 자회사 에이아이엠씨가 글로벌 픽셀 아티스트 주재범과 협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