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6개월의 대장정' 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 서포터즈 1기 수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6개월의 대장정' 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 서포터즈 1기 수료
    명지전문대학 캠퍼스타운 사업단(단장 방경호)이 서포터즈 1기 수료식을 마쳤다.

    지난 2일(목), 명지전문대학 세미나실에서 실시한 이번 수료식은 단장, 부단장, 서포터즈 등 총 8명의 인원이 참석해 수료증 및 수료패 수여, 캠퍼스타운 사업단장 축사, 단체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캠퍼스타운 조성 및 사업단 홍보를 위한 창업의지 고취 및 활성화를 목적으로 기획된 이번 서포터즈 1기는 총 5명의 학생들을 선정해 지난 5월 28일 발대식을 시작, 6월부터 11월까지 총 6개월간 활동을 이어갔다.

    이들의 역할은 캠퍼스타운 사업단 행사 및 프로그램 활동 보조, 월 1~2회 정기회의 등을 참여했으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SNS 운영 및 포스터, 카드뉴스, 영상 홍보물 제작과 관련한 아이디어 제안, 수행에도 활동했다.

    방경호 단장은 “이번 서포터즈 1기의 인상 깊은 활약에 격려 인사를 보내며 앞으로도 캠퍼스타운 사업단 홍보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

    ADVERTISEMENT

    1. 1

      22조원 조달하려다…알파벳, 채권 대흥행에 29조원 조달

      구글의 모회사 알파벳이 인공지능(AI) 분야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위해 200억달러 규모로 채권을 발행하자 1,000억달러가 넘는 주문이 몰렸다. 기술 대기업들의 대규모 투자로 미국 회사채 시장이 사상최고 규모로 확...

    2. 2

      글로벌 케이팝 팬들, 국회에 ‘저탄소 콘서트’ 협의체 제안

      [한경ESG]국내외 케이팝 팬들이 기후위기 속에서도 지속가능한 ‘덕질’을 지키기 위해 국회를 찾았다.케이팝 팬 주도의 기후행동 플랫폼 케이팝포플래닛(KPOP4PLANET)은 지난 6일 더불어민주...

    3. 3

      삼성전자 노조 "영업익 20% 성과급으로 달라"…이견 못좁혀

      성과급 재원과 내년도 임금 인상률을 둘러싼 삼성전자 노사 간 집중교섭이 의견 차이를 좁히지 못한 채 정회했다. 10일 노동계에 따르면 이날 시작된 삼성전자 노사 집중교섭은 약 6시간 만인 오후 4시쯤 정회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