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대전점(사진)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24일부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특별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1층 성심당에서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팔고 지하1층 식품관에서는 홈파티에 울리는 와인 제안 행사를 마련해 2~3만원대 와인과 스파클링 와인을 판매한다.

당일 와인을 10만원이상 구매시에는 구매 금액대별로 5%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사은행사도 마련했다.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테마로 한 이벤트들도 열린다.

캐릭터 풍선 증정, 크리스마스 용품 만들기 이벤트, 2022년 새해 운세 보기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25~26일 오후 1시부터 각 층에서 진행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패션잡화 플리마켓이 열린다.

패션브랜드 니트에서 60~70%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리빙브랜드 리빙탑스에서는 스크래치상품을 3000원과 5000원 균일가로 판매한다.

조순희&펠리체 특집 행사에서는 재킷, 오리털코트 등을 선보이고, 앵클부츠, 롱부츠 등을 제안하는 탠디 겨울슈즈 상품전도 열린다.

이밖에 1층 화장품 매장에서는 오휘, 설화수 등 각 브랜드별로 스페셜 감사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선물로 인기가 많은 향수를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퍼퓸 컬렉션 제안 행사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24~26일까지 당일 각 브랜드별로 30만원이상 구매시 구매금액대별로 7%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대전=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