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하'만 기다렸다…아웃도어 업계, 한파 프로모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블랙야크, 서울 기온 기준 '일괄 할인'
    블랙야크 한파 프로모션 이미지
    블랙야크 한파 프로모션 이미지
    다가오는 세밑 한파에 아웃도어 업계가 손님맞이에 분주한 모습이다.

    블랙야크는 일별 최저 기온에 따라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 일별 최저 기온이 0도에서 영하 10도 사이인 날에는 결제 금액에서 추가 5%를, 영하 10도 보다 낮으면 최대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캘빈클라인 퍼포먼스(Calvin Klein Perfoemance)는 한파에 대비할 수 있는 봄버 재킷을 출시했다.

    새로 공개된 다운 봄버 재킷 등 제품은 기능성 원단 소재로 제작돼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후면 캘빈 로고는 어두운 곳에서도 빛을 반사시켜 야간 운동에 적합하며, 왼쪽 가슴 스몰 로고 패치로 포인트를 줘 아웃도어룩부터 데일리룩까지 활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메쉬 페디드 재킷은 하이넥 디자인으로 턱선과 목까지 바람을 막아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했다.

    캘빈클라인 관계자는 "캘빈클라인 로고가 눈에 띄는 봄버 재킷과 스웻셔츠, 조거팬츠를 믹스매치 하여 청량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영하'만 기다렸다…아웃도어 업계, 한파 프로모션
    박승완기자 pswan@wowtv.co.kr

    ADVERTISEMENT

    1. 1

      "국산 삼겹살 2인분 6600원"…CU, 삼겹살 데이 정육 상품 할인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가 내달 3일 삼겹살 데이를 맞아 오는 26일부터 내달 3일까지 6일간 냉장·냉동 정육 상품을 초특가에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CU는 2023년부터 3월 3일을 삼각김...

    2. 2

      '독일군 귀환' 무기 조달에 92조원 퍼붓는다…K방산 '경고등'

      K방산의 경쟁국인 독일이 한국 방위력 개선사업의 4배가 넘는 돈을 무기 조달에 배정한 것으로 나타났다. K-2전차와 K-9 자주포, 천무 등 K방산 수출 효자 품목의 경쟁제품인 레오파르트2, PzH2000 자주포 등...

    3. 3

      EQT, 더존비즈온 공개매수 2조 투입

      유럽 최대 사모펀드(PEF) EQT파트너스가 더존비즈온 자진 상장폐지를 위해 지분 전량을 공개매수한다. 전체 공개매수 규모는 2조원을 훌쩍 넘는다.22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EQT파트너스의 특수목적법인(SP...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