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북한날씨] 대체로 맑고 대부분 지역에 추위경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북한은 26일 대체로 맑은 가운데 황해도는 구름이 많고 오후에 가끔 눈이 내리겠다고 기상청이 예보했다.

    조선중앙방송은 이날 평양과 신의주, 평성, 사리원, 해주, 강계, 원산, 청진, 함흥, 혜산, 남포, 나선, 개성시의 날씨가 주로 맑을 것으로 내다봤다.

    또 대부분 지역에 추위 중급 경보를 발령하고서 강추위에 의한 피해가 없도록 철저한 대책을 세울 것을 당부했다.

    평양의 아침 최저기온은 영하 17도였으며 낮 최고기온은 영하 9도로 예상된다.

    아래는 기상청이 전한 지역별 날씨 전망. <날씨, 낮 최고기온(℃), 강수확률(%) 순>(날씨·강수확률은 오후 기준)
    ▲ 평양 : 맑음, -9, 0
    ▲ 중강 : 흐림, -13, 30
    ▲ 해주 : 구름 많음, -6, 20
    ▲ 개성 : 맑음, -7, 0
    ▲ 함흥 : 맑음, -4, 0
    ▲ 청진 : 맑음, -6, 0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LTV 단계 축소 언급하며...김용범 "다주택 부채 의존, 지속 가능한가"

      김용범 청와대 정책실장은 22일 "신용 팽창의 중심에 있는 아파트와 비거주 다주택의 레버리지(부채) 의존 구조를 지금처럼 유지하는 것이 과연 지속 가능한가"라고 했다. 실거주하지 않는 다주택 등에 대한 대출 규제 강...

    2. 2

      지선 100일 앞으로…여야, 지방권력 놓고 총력전

      오는 6월 3일 전국에서 동시에 실시되는 제9대 지방선거가 100일 앞으로 다가왔다. 최대 10여 곳의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와 함께 치러지는 이번 선거는 이재명 정부 출범 이후 처음 열리는 전국 단위 선...

    3. 3

      민주당, 행정통합·사법개혁법 처리 추진…여야 충돌 예고

      더불어민주당이 오는 24일 본회의를 열고 개혁·민생 법안 처리를 강행할 방침이다. 국민의힘이 필리버스터(무제한 토론)로 맞설 가능성이 커지면서 양당이 정면 충돌 국면으로 치닫고 있다.22일 정치권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