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강원 아침기온 '뚝'…철원 김화 영하 17.6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8일 강원도는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는 가운데 철원의 아침기온이 영하 17.6도까지 떨어졌다.

    강원 아침기온 '뚝'…철원 김화 영하 17.6도
    이날 오전 6시 30분 현재 최저 기온은 철원 김화 영하 17.6도, 화천 사내 영하 16.2도, 평창 봉평 영하 15.7도, 횡성 안흥 영하 15.5도, 춘천 남산 영하 15.1도, 홍천 서석 영하 15도, 대관령 영하 11.7도 등이다.

    낮 최고 기온은 내륙 2∼4도, 산지 5∼2도, 동해안 5∼8도로 예상된다.

    내륙을 중심으로 가시거리 1㎞ 미만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동해 중부 먼바다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겠다.

    기상청은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작은 불씨가 큰불로 이어질 수 있으니 산불 등 각종 화재 예방에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고] 류철한 BGF리테일 경영지원부문장 부친상

      ▶류창하 씨 별세, 우애순 씨 배우자상, 류태한·류철한(BGF리테일 경영지원부문장)·류한숙·류한규·류한기·류귀남 씨 부친상 = 17일, 서안동농협 장례식...

    2. 2

      '운명전쟁49' 순직 소방관 죽음, '사주 맞히기' 미션 논란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운명전쟁49'에서 사인을 맞히는 미션으로 등장했던 고(故) 김철홍 소방관의 유족 측이 "이런 식으로 방송될 줄 몰랐다"는 입장을 밝힌 가운데 제작진이 상황을 파악 중이라고 전했다...

    3. 3

      0.1% 연봉 10억 초고소득층 때문에…'평균 연봉 4500' 허수였나

      평균 연봉이 실제 급여 수준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해 대다수 근로자에게 상대적 박탈감을 안긴다는 지적이 나온다.18일 국회 재정경제기획위원회 소속 국민의힘 박성훈 의원이 국세청으로부터 제출받은 2024년 귀속 근로소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