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인천 목재 공장서 불…대응 1단계 발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 목재 공장서 불…대응 1단계 발령
    29일 오후 8시 5분께 인천시 중구 북성동1가 한 목재 공장에서 불이 났다.

    신고를 받은 소방당국은 화재 발생 40여 분만에 관할 소방서 인력 전체가 출동하는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진화 작업을 벌였다.

    이어 화재 발생 1시간 50여 분만인 이날 오후 9시 55분께 큰 불길을 잡고 초기 진화를 했으며 대응 단계를 해제했다.

    불은 공장 내 기계에서 시작해 지붕까지 번졌으나 주변 다른 곳으로는 확대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소방당국 관계자는 "현재까지 확인된 인명피해는 없다"며 "대응 1단계를 신속히 발령하고 불을 꺼 연소 확대 우려는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조시형기자 jsh1990@wowtv.co.kr

    ADVERTISEMENT

    1. 1

      검찰, '상장 뒷돈' 혐의 빗썸 前 대표 2심 판결에 상고

      암호화폐 상장 청탁과 관련한 금품 수수 혐의로 기소돼 2심 판결이 나온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 사건이 검찰 상고로 대법원 판단을 받게 됐다.7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전날 서울고법 형사13부(백강진 부장판사)에...

    2. 2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3. 3

      '소녀상 철거' 주장 보수단체 대표, 거리 집회 중단…"경찰 탄압"

      평화의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혐의를 받는 보수 시민단체 대표가 거리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김병헌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 대표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9년 12월부터 진행해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