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의정부경찰, 사고 후 도망간 차량 추적한 시민 2명 포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교통사고를 내고 도망가는 차량을 신고하고 직접 추격까지 해 검거에 기여한 시민들이 경찰 포상을 받았다.

    의정부경찰, 사고 후 도망간 차량 추적한 시민 2명 포상
    경기 의정부경찰서는 교통사고 피의자 검거에 기여한 시민 A씨 등 2명에 대해 포상을 했다고 31일 밝혔다.

    오토바이 배달 기사인 A씨는 지난 5월 의정부의 한 지하차도에서 앞서가던 오토바이가 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목격했다.

    오토바이 뒷좌석 탑승자가 사고 충격으로 도로에 떨어져 쓰러졌지만 사고를 낸 오토바이는 그대로 달아났다.

    A씨는 즉시 경찰에 신고해 부상자가 병원에 이송될 수 있도록 하고 사고 오토바이를 추격했다.

    도망가던 피의자는 이후 오토바이까지 버리고 달아났지만, A씨의 추적과 신고로 조기에 검거됐다.

    택시 기사 B씨는 지난 3월 버스를 치고 달아난 승용차를 목격해 신고 후 추적해 역시 범인 검거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경찰 관계자는 "위험을 무릅쓰고 범인 검거와 2차 사고 예방에 기여한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강원 고성 산불 1시간 50여분 만에 주불 진화 완료

      22일 밤 강원 고성군 토성면에서 발생한 산불이 약 2시간만에 진화됐다.뉴스1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22분께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 인근에서 발생한 산불은 신고 접수 1시간53분만인 오후 9시15분께 잡혔다. 당...

    2. 2

      [속보] 강원 고성 산불 확산에 신평리·원암리 주민들까지 대피령

      강원 고성 산불 확산에 신평리·원암리 주민들까지 대피령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3. 3

      [속보] 강원 고성 토성면 인흥리 산불 확산…인근 주민 대피령

      22일 오후 7시22분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인흥리에서 산불이 발생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솝아당국은 이날 오후 7시34분께 대응 1단계를 내렸고, 오후 8시32분께 대응 단계를 2단계로 격상했다.화재 현장에는 성인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