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엔씨, 유니버스에 걸그룹 '케플러' 플래닛 오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엔씨소프트(NC)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신규 아티스트 '케플러(Kep1er)'가 합류한다.

    3일 엔씨에 따르면 케플러의 플래닛(Planet)이 이날 유니버스에 문을 열었다. 플래닛은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이다.

    데뷔와 동시에 유니버스에 합류한 케플러는 국가별 다양한 언어(영어·중국어·일어 등)로 서비스되는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와 FNS(Fan Network Service) 등을 통해 전세계 팬과 소통을 시작한다. 화보, 예능 등 유니버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플래닛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엔씨(NC)가 아티스트에게 커피·간식차를 전달하는 서포트(Support) 이벤트, FNS와 미디어(MEDIA) 내 미션에 참여해 클랩(KLAP·유니버스 내 재화)을 선물 받는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플래닛 오픈과 함께 아티스트의 인사 영상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공개된다.
    엔씨, 유니버스에 걸그룹 '케플러' 플래닛 오픈
    한편 케플러는 유니버스가 공식 플랫폼으로 참여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을 통해 결성된 신인 그룹이다. 유니버스는 케플러를 포함해 총 32팀의 아티스트와 함께 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방서후기자 shbang@wowtv.co.kr

    ADVERTISEMENT

    1. 1

      'K로봇팔'로 선각 공장 통째 자동화…"美와 팩토리 수출까지 협력"

      조선업은 자동화가 쉽지 않은 대표적인 산업 분야다. 구조물이 워낙 커 공장 밖에서 하는 작업이 많은 데다 고객 주문에 따라 매번 설계가 달라지기 때문에 자동화의 핵심인 공정 단순화가 어려워서다.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가...

    2. 2

      "어중간한 개입은 환투기 세력 불러"

      정부의 각종 환율 안정 대책에도 원·달러 환율이 오르자 외환시장 전문가들은 “실효성 없는 대책이 반복되면 투기 세력이 가담할 수 있다”며 “시장의 기대심리를 꺾을 수 있는...

    3. 3

      러트닉 "美에 투자 안하면 반도체 100% 관세"…한국 압박

      미국 정부가 한국을 포함한 주요 반도체 생산국을 상대로 미국 내 생산시설 투자를 하지 않을 경우 수입 반도체에 최대 100% 관세를 부과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다만 구체적인 반도체 관세 정책에 대해선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