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사진=데이즈드
블랙핑크 지수/사진=데이즈드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자신만의 가치관을 전했다.

지수는 4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를 통해 디올 뷰티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우아하면서도 모던한 꾸뛰르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에서 지수는 디올 뷰티의 'NEW 디올 2022 뉴 룩 컬렉션'과 '2022 NEW 포에버 파운데이션'을 사용해 7가지 무드로 변주한 매혹적인 뷰티 씬을 선보였다.
블랙핑크 지수/사진=데이즈드
블랙핑크 지수/사진=데이즈드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수는 "언제나처럼 두려움 없이,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다"며 "늘 평탄할 수는 없겠지만 그럼에도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의지를 전했다. 이어 "계속해서 나를 들여다보면서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다"고 덧붙였다.

지수는 또 팬클럽 '블링크'에 대한 고마움도 드러냈다. 지수는 제가 이룬 모든 것은 블링크의 전폭적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2022년에도 저와 함께 걸어가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또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테니 우리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2022년에는 꼭 더 자주 보자"고 당부했다.
블랙핑크 지수/사진=데이즈드
블랙핑크 지수/사진=데이즈드
이날 화보를 통해 공개된 'NEW 디올 2022 뉴 룩 컬렉션'은 지난 1일 출시됐다. 디올 하우스에 영감을 준 주요 디자인 코드인 하운즈투스 체크 패턴과 디테일을 제품에 입혀 쿠튀르 터치를 더한 것으로, 영국 스타일에 깊은 감명을 받은 무슈 크리스챤 디올이 하우스 초창기부터 패션, 액세서리, 미스 디올 향수 등 활발하게 활용하던 것을 모티브로 재탄생했다. 흰색과 검정색의 조합의 하운즈투스 패턴은 우아함과 대담한 감성의 상징이 되어 디올 하우스에 무한한 영감을 준다.

'NEW 2022 포에버 파운데이션'은 오는 2월 15일 출시 예정이다. 지수는 이 제품으로 완성한 뷰티 룩을 선보였는데, 은은하게 빛나는 지수의 피부에서 루미너스 광채와 함께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이 묻어난다.
블랙핑크 지수/사진=데이즈드
블랙핑크 지수/사진=데이즈드
지수는 하운즈투스 패턴의 패키지가 인상적인 뉴 룩 컬렉션을 사용한 소감도 들려줬다. 지수는 "하운즈투스 패턴과 패키지가 잘 어우러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데, 사용했을 때도 제품별 특징이 잘 표현되는 게 디올 뷰티의 매력인 것 같다"며 "시즌마다 바뀌는 패키지도 액세서리처럼 고급스럽고 예뻐 받는 순간 기분이 좋아진다"고 전했다.

극강의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파운데이션 포에버 플루이드를 사용한 지수는 "글로시한 파운데이션은 밝고 빛나는 피부를 표현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며 "글로시한 포에버 플루이드 파운데이션으로 가볍게 피부 메이크업을 하면 피부에서 자연스러운 광이 올라오면서 더 건강하고 우아해 보이는 것 같다. 반대로 매트한 파운데이션은 좀 더 과감하게 루즈 디올 립스틱과 함께 색조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하면 좋다"고 조언했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