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우,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출연…시즌, 이강인 출전 스페인 국왕컵 중계
[방송소식] KBS '편스토랑' 방송시간 변경
▲ KBS '편스토랑' 방송시간 변경 = KBS 2TV 예능 '편스토랑'의 방송 시간이 1시간 앞당겨진다.

'편스토랑' 측은 이번 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편스토랑'은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자신만의 메뉴를 공개하고 판정단의 평가를 받는 프로그램으로, 우승한 메뉴는 전국 편의점 및 마켓을 통해 판매된다.

[방송소식] KBS '편스토랑' 방송시간 변경
▲ 신성우, tvN '살인자의 쇼핑목록' 출연 = 배우 신성우가 tvN 새 드라마 '살인자의 쇼핑목록'에 합류했다.

'살인자의 쇼핑목록'은 서울 변두리의 한 아파트 인근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을 동네 마트 사장인 정명숙(진희경 분)과 그의 아들 대성(이광수), 지구대 순경 도아희(김설현)가 파헤치는 코믹 추리극이다.

신성우는 극 중 대성의 아빠이자 정명숙의 남편인 영춘을 연기한다.

[방송소식] KBS '편스토랑' 방송시간 변경
▲ 시즌, 이강인 출전 스페인 국왕컵 생중계 = KT의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시즌이 스페인 축구팀 레알 마요르카 소속 이강인의 '코파 델 레이'(국왕컵) 출장 경기를 생중계한다.

시즌은 이강인 출전 경기 외에도 32강부터 결승전까지 국왕컵 주요 경기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스페인 국왕컵은 프로와 아마추어의 경계 없이 스페인의 축구클럽들이 참여하는 FA컵 대회로, 우승팀에게는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본선과 스페인 슈퍼컵에 직행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