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세상인 대상 협박·폭행·절도 일삼은 60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영세상인 대상 협박·폭행·절도 일삼은 60대 구속
    경남 마산동부경찰서는 영세상인을 대상으로 상습적으로 폭력·절도 등을 일삼은 혐의(폭행 등)로 60대 A씨를 구속했다고 10일 밝혔다.

    A씨는 작년 12월 중순부터 최근까지 창원 마산회원구 일대 모텔·식당 등지에서 5회에 걸쳐 절도, 폭행, 무전취식 등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자신이 한때 지낸 여관을 찾아가 불을 지르겠다고 협박하거나 문이 잠기지 않은 빈 차를 털고 술값을 달라는 식당 주인을 폭행하는 등 범행을 저질렀다고 확인됐다.

    A씨는 특별한 직업 없이 주변 여관 등을 전전하며 지낸 것으로 조사됐다.

    또 과거 유사한 혐의로 여러 차례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 관계자는 "A씨처럼 주민 생활을 위협하는 생활 주변 폭력배에 대해 종합적·입체적 수사로 상시 단속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경찰, 캄보디아 '로맨스 스캠' 부부 구속영장 신청

      캄보디아를 거점 삼아 한국인을 상대로 120억원대 ‘로맨스 스캠’(혼인빙자사기)을 벌인 30대 A씨 부부에 대해 울산경찰청이 24일 구속영장을 신청했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울산지방법원은 다음날 오...

    2. 2

      "임대아파트에 벤츠 S클래스가?"…파주 LH 단지 주차장의 현실

      경기 파주시에 있는 GTX 운정역 인근 LH 임대아파트 10단지의 관리 부실로 불법 주차 문제가 심각하다는 주장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기됐다.보배드림에 올라온 ‘파주 LH 임대아파트! 주차장 현실&rsq...

    3. 3

      박나래 주사이모 "전 국민 가십거리 돼…진실 말할 곳은 수사기관"

      방송인 박나래 등에게 불법 의료행위를 한 의혹을 받고 있는 일명 ‘주사 이모’ A씨가 “사실 확인이 충분히 이뤄지지 않은 ‘매니저의 제보’ 내용 만으로 전 국민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