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개그우먼 이수지, 결혼 3년 만에 임신…"올 여름 출산" [공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임신 위해 14kg 감량까지
    이수지 /사진=한경DB
    이수지 /사진=한경DB
    개그우먼 이수지가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A9미디어는 11일 "이수지가 지난해 말 오랫동안 기다려온 새 생명을 품게 된 사실을 알게 됐다. 오는 6월 말에서 7월 초 출산을 예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수지는 만삭의 몸이 될 때까지 시청자 분들에게 웃음을 주고 싶다는 소망을 가지고 있다"며 "태어날 아이에게 자랑스러운 엄마가 되고 싶단 마음으로 현재 주어진 방송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이수지는 출산 후 체력 회복과 육아 상황에 맞춰가며 가능한 빠른 복귀를 계획하고 있다.

    이수지는 최근 시즌2를 시작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 시즌1에 이어 크루로 다시 합류 해 활약 중이며, MBN '한번 더 체크타임'에도 고정 출연 중이다. 또 MBC '복면가왕', '안싸우면 다행이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수지는 2018년 12월 결혼 후 꾸준히 2세에 대한 바람을 밝혀왔다. 운동과 함께 식생활 습관까지 모두 고쳐가며 약 14kg을 천천히 감량한 것도 건강한 몸을 만들어 2세를 갖기 위한 노력 중 하나였다. 남편 김종학 씨 역시 결혼 후 금주까지 하며 함께 노력해 온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수지는 2008년 SBS 공채 10기로 데뷔 후, 2012년 KBS 27기 공채에 재도전해 합격한 특별한 이력을 갖고 있다. 2014년 KBS 연예대상 신인상, 2015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분 우수상, 2016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 드라마 '마성의 기쁨', '터치' 등에도 출연하며 연기자로도 활약했고, 유튜브 채널 '수지극장'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의 웃음을 전하고 있다.

    한편, 이수지는 오는 12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임신 관련 소식을 직접 밝힐 예정이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이수지 MC발탁…'서프라이즈' 출연진·포맷 전격 개편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가 새로운 출연진과 새로운 코너로 찾아온다. 다음 달 1일 방송부터 이수지가 새 코너 ‘수지의 찐 스토리, 찐토리'에 합류해 새롭게 호흡을 맞춘...

    2. 2

      "경영악화 책임"…이상직 딸 이수지, 이스타항공 상무직 사임

      이스타항공 창업주인 이상직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딸 이수지(31) 이스타홀딩스 대표가 겸임하고 있던 이스타항공 브랜드마케팅본부장(상무) 직에서 사임했다.3일 이스타항공에 따르면 지난 1일 이수지 상무는 "경영악화에 대...

    3. 3

      이수지 미담, 남몰래 뇌종양 희귀종 환아 위해 선행 펼쳐

      개그우먼 이수지가 뇌종양 환아를 위해 선행을 펼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수지의 선행은 해당 환아의 아버지가 SNS에 남긴 글을 통해 처음 알려졌다. 지난달 이수지의 SNS에 한 네티즌은 "뇌종양 수술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