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로맨틱시티, 23일 런치와 컬래버 싱글 'VIP Love' 발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로맨틱시티, 23일 런치와 컬래버 싱글 'VIP Love' 발매


    가수 겸 프로듀서 로맨틱시티가 'VIP Love'로 1년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로맨틱시티는 오는 23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VIP Love'를 발표하며, 오랜만에 프로듀서가 아닌 가수로서의 행보에 나선다.

    'VIP Love'는 지난해 음원 차트를 휩쓴 주시크의 '너를 생각해'를 프로듀싱한 프로듀서 안성현이 비트메이킹, 런치와 로맨틱시티가 함께 훅메이킹을 맡은 노래다. 낭만적인 멜로디와 상반되는 랩 가사가 듣는 재미를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로맨틱시티는 랩과 가창도 직접 맡아 곡의 매력을 더했다.

    레이블 로맨틱팩토리의 수장으로서 오반, 빈첸, 박재정, 피아노맨, 임수 등 소속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제작하고 있는 로맨틱시티는 'VIP Love'를 통해 지난해 초 선보인 '상도동 골목이야' 이후 1년 만에 컴백한다.

    이에 대해 로맨틱팩토리 측 관계자는 "로맨틱시티의 신곡은 회사 내 다른 가수들의 앨범 스케줄이 없는 연초에만 가끔씩 나오는 프로젝트다. 또 언제 컴백할 것이라는 장담은 할 수 없다"라고 귀띔해 'VIP Love'의 가치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반가운 신곡인 만큼 로맨틱시티는 'VIP Love'에 로맨틱팩토리 수장으로서 자신만이 쓸 수 있는 가사들로 플렉스를 녹여내 색다른 러브송을 탄생시켰다. 이에 'VIP Love'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로맨틱시티와 런치가 함께한 'VIP Lov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ADVERTISEMENT

    1. 1

      [포토+] 박희순, '카리스마 넘치는 강렬한 눈빛'

      배우 박희순이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박미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지성, 박희순, 원진아, 태원석...

    2. 2

      윌 스미스, 남성 바이올린 연주자에 성희롱 혐의 피소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배우 겸 가수 윌 스미스가 동성 성희롱 혐의로 피소돼 충격을 안기고 있다. 1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 등 다수 매체는 브라이언 킹 조셉이 지난달 31일 소송을 제기했으며, 피고로 윌...

    3. 3

      [포토+] '판사 이한영'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재진 PD(왼쪽 네 번째)와 배우 황희, 오세영, 박희순, 지성, 원진아, 태원석, 백진희가 2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극본 김광민, 연출 이재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