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비아농협,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농협 광주본부는 11일 광주 비아농협이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광주비아농협, 상호금융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 수상
    금융자산 달성탑은 지역 농축협이 보유한 여·수신 합산 금융 총자산을 말한다.

    2019년 1조원 달성탑을 수상한 비아농협은 2년여 만에 2조원을 달성하는 성과를 이뤘다.

    1970년에 설립된 비아농협은 임직원 157명에 본점과 12개 지·사무소를 두고 있다.

    박흥식 비아농협 조합장은 "코로나19 상황과 정부의 대출 규제 등 많은 어려움 속에서 이룬 금융자산 2조원 달성은 조합원과 지역민의 신뢰, 임직원의 노력으로 이뤄낸 값진 성과"라며 "지역사회의 든든하고 신뢰받는 농협이 되도록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정성호·구자현 "檢 본연 역할 수행"…조원철 "정책 디테일 살려야"

      정성호 법무부 장관과 구자현 검찰총장 직무대행은 2026년 신년사에서 검찰이 본연의 역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검찰개혁이 본격화된 만큼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효용성을 높여야 한다는 뜻이다. 조원철 법제처장은 ...

    2. 2

      "길이 100m 모래사장"… 인천 송도에 인공해변 생긴다

      인천 송도국제도시 해안가 공원에 모래사장과 인피니트 풀(수영장)을 갖춘 인공해변이 들어설 예정이다.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송도 6공구 일원에서 인공해변을 포함한 수변공원 조성 공사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인천경제청은...

    3. 3

      2025년 국민 관심사는 '인공지능·K컬처'

      지난해 우리 국민이 온라인 공간에서 ‘인공지능(AI)’과 ‘K컬처’를 언급한 횟수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31일 문화체육관광부가 발표한 ‘2026 사회문화흐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