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최초 원데이 보험 「무사고 환급 특약」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최초 원데이 보험 「무사고 환급 특약」 출시
    삼성화재는 안전하게 운전한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원데이 자동차보험에 「무사고 환급 특약」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신설한 「무사고 환급 특약」은 보험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납입한 보험료의 10%를 최대 3만원 한도 내에서 환급 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특약은 별도의 가입 요청 절차나 추가 보험료 납부 없이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 가입자라면 누구나 자동 적용된다.

    삼성화재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다른 사람의 차량이나 렌터카를 일시적으로 운전할 때, 최소 6시간에서 최대 10일까지 가입이 가능한 단기 자동차보험이다.

    본인 명의의 차량이 없어도 운전면허 보유자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렌터카 및 카셰어링 등 공유 차량을 주로 사용하는 2030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원데이 자동차보험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앱 및 웹 사이트를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며, 「무사고 환급 특약」은 4월 23일 책임개시 계약 건부터 적용된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안전하게 운전하는 고객들께 혜택을 드리고, 자동차 사고 발생으로 인한 사회적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이번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1. 1

      신한EZ손해보험, 디지털 생활보험 플랫폼 ‘신한 SOL EZ손보’ 리뉴얼 오픈

      신한EZ손해보험(사장 강병관)은 지난 8월 디지털 생활보험 플랫폼 ‘신한 SOL EZ손보’의 1차 고도화에 이어 전면 리뉴얼한 고객 맞춤형 앱 서비스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이번 리뉴얼을 통해 ▲걸음 수 기반 건강 보험료 할인 서비스 ‘쏠walk’ 도입 ▲운전 습관 기반의 ‘쏠Drive’ 운영 ▲가족·지인에게 보험을 선물하는 ‘보험 선물하기’ 등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됐다.특히 ‘쏠walk’는 고객의 하루 걸음 수가 6,000보를 넘는 일수에 따라 건강보험료를 월 최대 10%까지 할인해 주는 서비스로 삼성헬스·애플 건강 앱과 연동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또한 시그널플래너와의 제휴로 ‘보장분석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해 실손의료보험·암보험 등 상품 가입은 물론 보험 컨설팅이 필요한 고객에게 가입 보험의 보장 내역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리포트를 제공한다.이와 함께 이벤트·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혜택’ 탭 신설과 개인화 서비스를 강화한 ‘쏠시티’ 메뉴도 추가해 앱 전반의 편의성도 크게 개선했다.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디지털 보험 서비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며, “앞으로도 신한 EZ손해보험은 디지털 혁신을 지속하고 그룹사 시너지를 바탕으로 고객 중심 보험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2. 2

      신한EZ손해보험, 상품 신규 가입 이벤트 실시

      신한EZ손해보험(사장 강병관)은 오늘(1일)부터 연말까지 신규 보험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연말까지 운전자보험, 건강보험, 실손의료보험, 주택화재보험, 해외장기체류보험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과 함께 추석 연휴기간(1~10일) 중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특히 신한 SOL트래블카드 및 제휴카드로 결제 시 보험료를 10% 할인해주고 동반인 가입 시 최대 10%의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신한EZ손해보험의 주요 상품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폭넓게 보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운전자보험’은 안전 운전을 실천하는 고객에게 매월 보험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장기체류보험은 해외 현지에서 재가입이 가능하며 24시간 비대면 해외 진료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장기체류에 특화된 보장을 갖췄다.특히 보험은 가입 시점의 비용뿐만 아니라 장기적 보장 혜택이 중요한 만큼,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한 이번 프로모션은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히는 등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장기적인 신뢰 구축의 계기를 마련했다는 평가다.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는 “고객이 합리적으로 보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생활 밀착형 보험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

    3. 3

      신한EZ손해보험, 신한 SOL EZ손보 새 단장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

      신한EZ손해보험(사장 강병관)은 지난 1일부터 이달 말까지 모바일앱 ‘신한 SOL EZ 손보’의 새 단장을 기념해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이 ‘신한 SOL EZ 손보’ 앱에 9월 중 20회 이상 출석하면 이들 중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5천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다.이와 함께 지난달 해외여행보험, 해외장기체류보험, 운전자보험, 실손의료보험, 건강보험 등 5종의 보험상품 가입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신한EZ손해보험은 지난달 초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디지털 보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모바일앱의 1차 고도화 완료를 알리며, 11월 예정된 최종 고도화 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디지털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신한EZ손해보험 관계자는 “앱 개편 이후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며, “신한EZ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디지털 혁신을 기반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고 말했다. 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