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광주 붕괴 아파트 내부서 실종자 1명 발견…생사 확인 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광주 붕괴 아파트 내부서 실종자 1명 발견…생사 확인 중
    붕괴 사고가 발생한 광주 현대산업개발 아파트 신축 공사 현장 내부에서 사흘 만에 1명이 발견됐다.

    13일 오전 11시 14분께 광주 서구 아이파크 주상복합아파트 붕괴사고 현장 지하 1층 계단 난간 부근에서 남성 1명이 구조대원에 의해 발견됐다.

    소방당국은 이 남성의 생사를 확인하고 있으며 철선과 콘크리트 등 적재물을 치우는 대로 남성을 구조할 계획이다.

    소방당국은 전날에도 인근 지점을 수색했으나 이날 오전 콘크리트 잔해를 치우는 과정에서 남성을 발견했다.

    이 남성은 앞서 실종된 작업자 6명 중 한 명일 가능성이 크다.

    지난 11일 오후 3시 46분께 광주 서구 화정동 화정아이파크 공사 현장에서 아파트 23∼38층 외벽 등 구조물이 무너져 내려 1명이 다치고 6명의 연락이 두절됐다.

    연락이 두절된 작업자들은 붕괴한 건물의 28∼34층에서 창호, 소방설비 공사 등을 맡았던 것으로 추정된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시험지 훔쳐 딸 '전교 1등' 만들었다…'빗나간 모정' 최후

      한밤중 딸이 다니는 고등학교에 몰래 침입해 시험지를 훔친 학부모와 이를 도운 학교 기간제 교사에게 실형이 선고됐다. 빼돌린 시험지로 시험을 치러 좋은 성적을 거둔 딸은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받게 됐다. 14일...

    2. 2

      인천 제3연륙교 확정 명칭 '청라하늘대교'

      인천국제공항이 있는 영종도와 인천 청라국제도시를 연결하는 제3연륙교의 명칭이 ‘청라하늘대교’로 최종 결정됐다. 14일 인천시 서구와 중구에 따르면 국토교통부 산하 국토지리정보원은 이날 국가지명위...

    3. 3

      '보험금' 갈등 겪던 50대男…건물 경비원 흉기로 찔러 '중상'

      서울 종로구의 한 보험회사 건물에서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해 경비원이 중상을 입었다. 가해자는 평소 해당 보험사와 보험금 해지 문제로 갈등을 겪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서울 종로경찰서는 이날 오후 2시...

    ADVERTISEMENT

    ADVERTISEMENT